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신! CGV 경로 우대 할인 총 정리📢

 

영화는 영화관에서 봐야죠! 할인 혜택 종류는 상당히 많습니다. 통신사, 신용카드, 제휴 카드까지 말입니다. 하지만 모르면, 혜택을 받을 수 없죠. 오늘은 대표 영화관 중 하나인, CGV 경로 우대 할인받을 수 있는 예매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CGV 경로 우대 할인


영화 할인 혜택 잊지는 않으셨죠 ?

최근 물가 상승에 따라서, 영화 관람료도 상당히 많이 인상되었습니다. 영화관에서 관람을 생각하신다면, 할인 혜택을 꼭 챙기세요. 

 

주요 조건과 우대 할인 혜택으로 예매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하겠습니다. 해당 글을 끝까지 확인해보세요.   

 

이런 분들이 보면 좋아요.

부모님과 함께 영화 관람을 계획 중 이신분들

부모님 대신 영화 예매를 하려고 하는데, 할인 혜택이 없나 고민인 분들

 


지금부터 CGV 경로 우대 할인 예매 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1. CGV 공식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해당 방법은 컴퓨터에서 접속한 방법을 기준으로 합니다. 하지만 주요 절차와 방법은 모바일과 동일합니다. 가장 먼저 CGV 공식 사이트 또는 모바일앱에 접속해주세요

 

우선 기본적으로 회원가입된 상태여야 하기 때문에 자주 영화 관람하신다면 회원가입 미리 해두세요.

CGV 경로 우대 할인 정리

2. "빠른 예매"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로그인하셨다면, 본격적으로 예매하는 메뉴로 접속해야 합니다. 예매를 클릭하시면, 하단에 있는 "빠른 예매"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CGV 경로 우대 할인 예매

3. 관람 희망 주요 정보를 선택하세요. 

관람을 희망하는 영화, 신청하려는 극장, 그리고 시간을 선택해주세요. 순차적으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영화를 먼저 선택해야 다음 단계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예매"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CGV 경로 우대 예매 절차
CGV 경로 우대 할인 방법 정리

4. 인원과 대상을 선택해주세요.

관람 인원과 대상을 선택해야 합니다. 일반, 청소년, 경로, 우대에 해당되는 인원에 수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각각에 할인 혜택을 확인해보세요. 

CGV 경로 우대 할인 대상

경로 관람 안내에 경우는 만 65세 이상 고객에게 해당되는 경로 우대 할인입니다. 주요 사항은 상영관 입장 시 본인 확인을 위해서 신분증을 꼭 지참하셔야 합니다.

CGV 경로 우대 할인 안내

우대 관람 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우대 발권은 장애인 고객에게 적용되며, 상영관 입장 시 본인 확인(복지카드) 후 기준에 따라 입장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장애 중증: 동반 1인 포함 할인 / 장애 경증: 본인에 한하여 할인 적용됩니다.
✅ 국가유공자 우대 요금은 현장에서 국가유공자증 확인 후 발권이 가능합니다.

CGV 경로 우대

 

전체적인 관람 할인 안내는 다음과 같습니다. 경로 우대 할인 이외에도 청소년 할인, 심야 할인도 있습니다. 

 

CGV 경로 우대 할인 총 모음


관련 글

해당글과 함께 읽으면 좋은 관련글입니다. 바쁘시겠지만 한번 같이 읽어보세요.

 

2022.06.20 - [유용한 생활정보] - 경로 우대 교통 카드 발급 대상, 방법 총정리📢(65세 이상 어르신)

 

경로 우대 교통 카드 발급 대상, 방법 총정리📢(65세 이상 어르신)

모르면 후회하는 경로 우대 교통 카드 발급 대상, 방법 총정리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이용가능한 혜택입니다. 만 65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이용 가능한 경로 우대 교통 카드 서비스 입니다.

info-it.co.kr

 

2022.05.27 - [유용한 생활정보] - 모르면 손해! KTX 경로우대 할인 총정리📢

 

모르면 손해! KTX 경로우대 할인 총정리📢

모르면 손해! KTX 경로우대 할인 총정리📢 한 푼이라도 할인해주면 좋겠다! 하지만 모르면 할인받을 수 없습니다. KTX 경로 우대 할인도 마찬가지입니다. KTX 예매하시기 전이라면 할인 조건과 예

info-it.co.kr

2022.03.10 - [분류 전체보기] - 문화누리카드 신청 온라인 사용처 총정리

 

문화누리카드 신청 온라인 사용처 총정리

문화누리카드 신청 온라인 사용처 총정리 사람들은 생각보다 지원금 활용을 못합니다. 지금 이 키워드를 검색하셨다는 건 지원금 활용할 준비가 되었다는 의미입니다. 해당 글은 문화누리카드

info-it.co.kr

 

2022.05.17 - [유용한 생활정보] - 청와대 관람 신청 예약 방법 총정리! (당첨확인은?)📢

 

청와대 관람 신청 예약 방법 총정리! (당첨확인은?)📢

청와대 관람 신청 예약 방법 총정리! (당첨 확인은?)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궁금한 곳? 바로 청와대! 2022년 청와대 관람 신청을 통해서 관람이 가능합니다. 물론 신청 이후 당첨이 되어야 합니다.

info-i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