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포츠 조선 무료만화 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히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신문사와 제휴를 통해서 전권 무료 만화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스포츠조선 전권 무료만화 


스포츠 조선 사이트로 들어가서 카테고리를 선택해도 되지만, 스포츠 조선 만화로 검새해서 바로 해당 홈페이지 경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왜 이렇게 별도로 스포츠 조선 만화를 사이트로 등록했는지 개인적인 궁금증이 생기네요. 사용자들이접근하기 용이하도록 했다고 생각은 됩니다.

위에 경로를 접속하시면, 스포츠 조선 무료 만화를 볼 수 있는 경로로 바로 가기가 됩니다. 스포츠 조선 신문사에서 제공하는 다른 카테고리로도 접속 할 수 있네요.


만화 카테고리에서 몇가지 정보를 확인해보면, 스포츠 조선 무료 만화에 경우, 1일과 15일 사이에 새로운 만화가 업데이트 된다고 공지 되어 있네요.


작가 묵검향 작품도 스포츠 조선 무료 만화 중에 하나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작품 이외에도 작가별로 다양한 만화를 연제하고 제공하고 있는 스포츠 조선 무료 만화 서비스입니다.



그럼 이제 무료 만화 보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정말 전권 무료로 제공하는지 추가적으로 확인해보겠습니다.




묵검향 만화를 선택해서 확인해본 결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자동으로 만화 페이지를 이동할 수 있는 부가적인 편의 기능도 스포츠 조선 공식 사이트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혹시 모바일 버전이 있는지도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최근에는 모바일 앱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는 사이트는 정말 없는것 같습니다. 사용자 이동 편의성과 접근하기 용이함을 위해서 꼭 모바일 앱을 개발하는것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버전에 스포츠 조선 설치 화면 입니다. 뉴스,연예,무료운세 그리고 무료 만화까지 확인할수 있는 어플이네요.



사실상 포탈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신문사 인 스포츠 조선에 앱을 추가적으로 설치해서 사용하는 경우는 빈중이 상당히 낮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스포츠 조선 무료만화 보기 방법, 모바일 앱에서 무료 운세 보는것도 간단히 확인해보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