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2030세대에서는 웹툰이 인기가 있죠 ? 예전에는 만화방 가서 이용요금 지불하고 만화 보기를 했지만, 요즘은 인터넷으로 무료 만호보기가 가능합니다.  

구영탄 닷컴 무료 만화 보기

Q. 무료 만호보기 가능한 사이트는?

다양한 무료 보기 가능한 사이트가 있지만, 낚시가 대부분 많이 있죠. 오늘 공유해드리는 사이트 유료/무료가 명확하게 구분되어 있는 구영탄 닷컴입니다.

구영탄 닷컴 무료 만화


구영탄 닷컴은 한 작가가 출시한 만화들을 한곳에 모아서 제공하는 서비스 사이트 입니다. 추천작품, 인기작품 그리고 무료 작품 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구영탄 닷컴에서 무료 만화 보기 방버을 공유드리고 위해서 이니 정말 무료 만화 보기가 가능한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우선 무뇨 만화 메뉴를 선택하시고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그리고 보고 싶은 구영탄 작품을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나면 아래 화면 처럼 만화책별로 접속할 수 있는 버튼이 나열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용의눈물이라는 구영탄 닷컴 무료 만화 첫 화면입니다. 추억에 만화 표기 느낌이 확실히 나네요. 한장씩 넘겨서 볼수 있는 UI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로그인 단계를 수행하면 개인적으로 본인이원하는 만화를 관리할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수 입니다.

구영탄 닷컴 무료 만화보기도 제공하지만 다음과같이 첫편은 무료로 제공하지만 다른 만화를 보기 위해서는 권당 1코인을 지불해야합니다.


그리고 무료 만화중에 19세 만화에 경우는 추가 적인 성인 인증이 필요합니다.



이상으로 구영탄 닷컴에서 무료 만호보기 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렸습니다. 비오고 나가기 싫을때 심심할때 구영탄 닷컴 무료 만화 보기 서비스를 이용해보는것도 좋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