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 다양한 채널에서 볼 수 있던 머스트잇 광고 보셨나요 ? 최근에 신규로 출시되는 서비스에 경우 특히 다양한 무료,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가 많이 진행합니다. 오늘은 머스트잇 시크릿코드로 무료 10만원 쿠폰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와서 해당 내용을 공유드리려고합니다. 문서 하단에 9월 기획전에 머스트잇 시크릿 코드 정보가 노출 됩니다.


머스트잇 No1 명품 온라인 쇼핑 플랫폼 

Must 라는 고유 명사에서 브랜드 컨셉 기반으로 신규로 출시된 온라인 명품 플랫폼입니다. 기존에 명품을 구매하는 행위는 오프라인에서만 사야하는 고정관념을 탈피하는 서비스입니다. 

 

비대면 서비스에 빈도가 확장되는 것은 물론 오프라인에서 쇼핑하는 행태로 점점 진화하고 있습니다. 

머스트잇 시크릿코드 이벤트


신규 명품 온라인 쇼핑 플랫폼 

최근 TV CF 효과가 확실히 높다는 점이 해당 지표에서 확인 됩니다. 최초 서비스를 오픈하고 가장 문제가 되는 부분은 어떻게 마케팅 해서 신규 고객 가입, 유입, 홍보를 하는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 부분에서 브랜드 컨셉과 이미지에 부합하는 CF 모델 선정을 통해서 신규 고객 유입에 성공한 케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머스트잇, 신규 고객 66% 늘었다…TV CF 효과 ‘톡톡’

온라인 명품 커머스 머스트잇이 TVC 온에어 이후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머스트잇은 첫 TVC를 공개한 이후의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8월 20일부터 9월 22일까지 앱 다운로드 수는 전

www.edaily.co.kr

관련 정보(출처)  : 이데일리 사이트


머스트잇 시크릿 코드는 ?

사설이 길어졌네요. 가장 궁금한것은 시크릿 쿠폰 혜택에 대한 정보를 어디서 어떻게 확인하는가 입니다. 머스트잇에 기획전 메뉴에 접속하시면 다양한 Event 정보가 노출 됩니다. 물론 해당 정보에 경우는 다음달이 되는 경우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머스트잇 기획전

방법은 간단합니다! 영상속에서 시크릿 코드를 확인하고 해당 코드를 입력해서 무료 할인 쿠폰을 받아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단 1분 내외에 광고를 고객이다시 확인하면서 동시에 신규 회원 가입과 무료 쿠폰을 증정하려는 주요 서비스(광고)에 의도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상을 확인인해본 결과 머스트잇 시크릿 코드는 " 반드시 있다 " 입니다. 광고에서도 매번 노출하고 있는 주요 카피가 바로 시크릿 코드였습니다. 

머스트잇 시크릿코드

해당 코드를 아래있는 홈페이지 주소에 접속하셔서, 코드를 입력하시면 회원 가입된 회원 정보 기준으로 무료 쿠폰이 지급됩니다. 한번 도전해보세요!! 저도 도전해서 명품 셔츠나 티를 구매해야겠네요.

 

 

MUST HAVE series III: 시크릿 쿠폰

MUST HAVE series III: 시크릿 쿠폰

mustit.co.kr


마무리

이상으로 최근 신규 출시된 머스트잇에 시크릿 코드를 확인하는 방법과 어떤 시크릿 코드 정보인지 확인해봤습니다. 해당 절차를 통해서 쿠폰 발급을 받아보았습니다. 참고로 저는 5,000원 당첨 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