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강동구에서 최근에 가장 관심이 높은 아파트 분양 단지 고덕 아르테스 대한 정보를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고덕 아르테스는 고덕역과 상당히 가까운 입지 조건을 가지고 있고, 해당 아파트 분양가와 분양 공고문을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덕 아르테스 아파트 분양가 당첨 조건

 

고덕 아르테스 공고 분양 사이트

해당 링크로 아파트 분양가 부터 당첨조건, 분양일정 등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있습니다. 아파트 분양 시점에는 항상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모집공고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해당 시공사 또는 건설사에서 제공하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최근에 해당 지역을 지나갔는데, 건설사 홈페이지에서 보는 이미지와 유사하게 조경 작업을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해당 아파트는 세대수가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고덕 아르테스 부동산 같은 경우는 세대수가 적어서 분양가에 영향을 줄수 있다고 합니다. 

고덕 아르테스 평면도를 확인하시면 주변에 입지와 시설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한영외고와 굉장히 인접해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주요 시설들에 대해서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아파트 내 시설이 상당히 다양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덕 아르테스

고덕 아르테스 분양을 신청하기 전에 꼭 확인해보세요. 청약 체크리스트입니다. 아파트 공고는 확실히 정확한 정보를 기반으로 아파트 분양을 신청해야합니다.

고덕 아르테스 청약 및 분양일정

분양 일정은 2020년 10월 20일 부터 시작합니다. 약 3일동안 고덕 아르테스 입주 청약 공고가 진행됩니다. 그리고 모든 조건을 입주자 모집 공고일을 기준으로 산정하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아파트 분양가를 확인하기 이전에 특별공급 공통사항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고덕 아르테스 모집공고

고덕 아르테스 미소지움에 정식 모집 공고를 다운로드 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2가지로 종류로 모집 공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모집공고 전문보기를 통해서 확인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고덕 아르테스 분양가

미소지움에 평수마다 상이하지만, 6억중반 부터 8억 중반으로 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해당 공공는 민간 공공이기 때문에 계약금(20%), 중도금(60%), 잔금(20%) 비율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

고덕 아르테스 모집공고 소득기준

 미소지움 청약 공고 진행하기에 있어서 핵심 정보는 2019년 도시근로자 월 평균 소득 기준입니다. 꼭 해당 기준에 부합하는지 소득을 확인해보세요.

모집공고 청약 산정표

모집 공고는 상당히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야하죠. 이전에 소개해드렸던, 공공분양과는 상이하게 산정표가 구성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민간과 공공분양에 산정 기준은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2020/10/18 - [유용한 생활정보/부동산 (immovables)] - 공공분양 위례 A3 3a 분양가, 모집공고, 당첨 조건

고덕 아르테스 아파트 시세 

매매 가격은 3.3 - 4746만원

전세 가격은 3.3 - 2412만원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