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 경기도 인근에 아파트, 내 집마련 하는것 참 어려운것 같습니다. 내 집마련을 하기 위해서는 참 많은 정보가 필요한것 같습니다. 필요한 정보중에는 다양한 것이 있는것 같습니다. 

특히, 공공분양에 경우는 위례 A3 3a 분양가, 모집공고, 그리고 당첨조건 마지막으로 분양을 받은 후에 대출이 가능한 여부까지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번에 나온 공고분양 위례 A3 3a 분양가 부터 모집공고문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공공분양 위례 A3 3a 분양가, 모집공고, 당첨 조건

 

위례 A3 3a 아파트 공고개요는?

 

위례 A3 3a 분양가를 확인하기 이전에 공고상태부터 확인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판단됩니다. 정식 아파트 공고는 전문 기관에서 확인하는 것이 제일 정확합니다. 해당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https://apply.lh.or.kr/LH/index.html

 

LH청약센터

 

apply.lh.or.kr

이제부터 위례 A3 3a 공고개용 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위례 A3 3a 분양가 공고내용은?

해당 위례 A3 3a 아파트 공고문에 전체적인 공고내용입니다. 제일 중요한 정보는 공급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2020년 10월 08일(목)에 해당 공고문이 나왔습니다.

위례 A3 3a 공공분양 주택형과 정보

위례 A3 3a 아파트 단지 소재지 부터 확인해보는것이 중요합니다. 주거지를 이동하는 것이 생각보다 참 고려할 일이 많이 있습니다. 이사하는 아파트와 직장거리, 주변에 편의시설 부터 자녀를 둔 부모라면 주변에 교육 시설까지 말입니다.

 

 

 

 

 

위례 아파트 A3 3a 공급 일정은?

위례 A3 3a 공급일정은 자격 조건에 따라서 조금 상이합니다. 위례 A3 3a 분양가 보다 중요한 정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자격 조건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위례 A3 3a 아파트 접수처는 코로나 19로 확산 우려도 방문 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위례 A3 3a 분양가 부터 모든 정보

위례 A3 3a 분양가를 확인하기 전에 하나하나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제일 중요한 정보는 중도금 집단대출이 불가할 경우 수분양자 자력으로 중도금을 납부해야함"이 가장 중요한 정보입니다. 

위례 A3 3a 주요 일정

주요 일정은 2020년 10월 19일(월) 부터 시작됩니다. 물론, 모집 유형에 따라서 상이하기 때문에 접수 유형에 따라서 일정에 맞춰서 진행하셔야합니다.

위례 A3 3a 공급대상 별 세대수는?

위례 A3 3a 공급대상 별 이번에 공급되는 세대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위례 A3 3a 아파트에서 가장 많이 공급하는 세대수는 신혼부부 유형이 99 세대로 가장 많습니다.

드디어 위례 A3 3a 분양가

위례 A3 3a 분양가는 형별로 상이합니다. 그리고 해당 분양가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기본형과 마이너스 옵션에 따라서 상이합니다. 

51형 위례 A3 3a 분양가 4억~4억7천

 

59형 위례 A3 3a 분양가 4억5천~5억

위례 A3 3a 분양가와 함께 확인

위례 A3 3a 분양가 만큼 주용한 부분은 선택 옵션에 따른 가격입니다. 해당 부분을 제외하고 분양가 기준으로 공고 당첨될 경우 상당히 힘들어 질 수 있을것 같습니다. 

위례 A3 3a 신청기준

이번 분양은 우선 공급 비율이 총 3가지로 구분됩니다. 그리고 그 3가지는 각각에 자격이 요건이 있습니다.

공공분양 위례 A3 3a 소득 기준 

아파트 청약을 진행 함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내가 해당 분양 조건에 부합하는 가를 판단하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는 경우, 당첨이 되도 취소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 중에 가장 착각하기 쉬운것이 소득 기준이라고 생각합니다. 

 

 

 

 

 

 

2020/06/16 - [유용한 생활정보/부동산 (immovables)] - 신혼부부특별공급자격

위례 A3 3a 신혼부부 특병공급 가점항목

소득 기준이 부합 한다면, 현재 나는 몇점에 가점인지 확인해서 당첨유무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한 항목 중 하나 입니다.

공공분양 위례 A3 3a 아파트 신혼부부 특별공급 가점항목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