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날씨가 정말 좋아서 늘 생각하는것 중 하나! 바로 여행가는것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 곳에 대해서 공유드리려고합니다. 숙박까지 한 건 아닌데, 경기도에서 바다를 보면서 차박하기 좋은 곳이라고 판단되어서 공유드립니다.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 추천 


Q. 차박이란?
말 그래도 에서 숙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최근에 다양한 채널을통해서 많이들 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 19로 인해서, 사람들이 없는 곳으로 여행을 가거나 독립적인 공간에서 캠핑을 하는 사람들 그리고 별도의 숙박 시설을 이용하지 않고 차에서 캠핑과 숙박을 해결하는 문화가 생겼죠.



차박으로 인해서, 자동차 자체를 개조하는 수요도 상당히 증가 했다고 합니다. 더 이상 새로운 문화는 없을것 같다고 생각햇는데 정말 지속적으로 새로운 문화와 트렌드가 나오는것 같습니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다나 보면서 조개구이 먹자고 해서 가게된 "제부도"입니다. 처음에는 차박에 대한 생각이 1도 없었습니다.



근대 제부도 가서 즐기다 보니, 다음에는 제대로 준비해서 다시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바다, 조개구이, 그리고 주변에 삼겹살 집까지 있습니다.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으로 개인 제부도 추천 드립니다. 바다와 가까운 곳이면 주변에 편의 시설도 있고 맛있는 맛집도 은근 있습니다.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으로 추천하였지만, 가장 큰 목적은 바다 근처에서 조개구이를 먹는 것이였습니다. 그리고 차박을 하면서 여유를 좀 즐기기로 했습니다.



푸짐한 조개와 불이 빠르게 나왔네요. 연탄불에 먹는 조개 구이 이게 몇일부터 계속 생각이 나더라고요. 날씨 좋은날 바다 근처에서 조개구이에 소주한잔 하면 정말 좋겠다.



이런 생각을 바로 제부도에서 현실로 실천하였습니다. 조개구이랑 칼국수까지 완전 푸짐하게 주문했습니다. 음식이 좀 남더라도, 준비해온 음식 없어서 많이 주문했습니다.



혹시 차박하면서 배가 고프면 되지 않으닌까요. 칼국수도 기대하지 않고 먹었는데,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가 국물이 완전깔끔하고 좋더라고요.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 추천 이전에 제부도 조개구이랑 칼국수 부터 추천드리고 있네요. 그 만큼 맛이 좋았다고 생각해주세요. 





완벽하지 않지만,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으로 제부도를 말씀드리는 이유가 바로 이 영상이였습니다.



조개구이에 한잔하고 바다 보이는 곳에서 주차하고 음악들으면서 한잔 더 하려고합니다. 제부도는 아주 작은 섬입니다. 물때가 오픈된 시간에만 들어갈 수 있스니다. 



그리고 섬에 한쪽이 전체 해수욕장이여서 물놀이와 차박이 가능하다고 생각됩니다. 말씀드린 곳에서 차박을하고, 유일한 삼겹살 식당에 가서 한끼를 또 해결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차박 모드!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으로 인곳을 추천한 또 다른 이유는 식당이랑 해변이 가까운데, 차박까지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혹시 차박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확인해보세요.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으로 바다 근처를 생각하는데, 다음에는 영종도 근처에 가서 차박하고 후기 또 공유드해드리겠습니다. 정말로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인지 아닌지 말입니다.


이상으로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으로 제부도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요즘 같이 날씨 좋은때 방문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경기도에서 바다보면서 차박하기 다른 좋은곳 아시면 공유 좀 부탁들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