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새로운 관심사는 바로 차박입니다. 경기도 차박한번 해 본 후에 더 관심이 생겼습니다. 그래서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들을 하나하나 찾아보고 있습니다. 무료로 차박하기 좋은 곳 찾다가 발견한 영종도 명소를 공유해드리겠습니다.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 영종도편 

Q. 차박에 관심있으세요 ? 

최근에 나혼자산다에 차박 관련된 영상이 나온 후에 대중들에게 더 많은 관심이 생겼죠. 차박에서 하는 캠핑으로 많이들 알고 계시죠? 너무 멀리는 가지 못하고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을 주로 찾아보게 되네요.

Q. 혹시 괜찮은 차박하기 좋은곳 알고 계시나요?

포스팅에 제가 공유한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 곳 보다 괜찮은 곳 정보 아시는 분은 함께 공유하면 좋을것 같습니다. 괜찮으시면 댓글에 명소 공유해주세요.



우선 오늘은 제가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으로 원픽한 영종도 미시안 해변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너무 많이 소문 나면 안된다고 생각은 하지만 그래도 공유드립니다.

제가 오늘 차박하기로 한 장소 주소를 마시란로 109 입니다! 영종도 바다가 보이는 차박하기 좋은곳입니다. 이미 알고 계신분들이 많이 있을것 같기도합니다.

서울에서 출발하면 출발지에 따라서 다르지만, 시간이 그렇게 많이 소요되지 않는 거리입니다. 단지 단점이라면 들어가는 입구가 1곳이기 때문에 툴비가 많이 드는 장소라는 점이 좀 안좋은것 같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바다가 보이는 곳에 차를 주차하고 본격적으로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 곳 영종편를 즐기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차박도 즐기고, 텐트도 설치하고 계시더라고요. 

날씨가 조금 흐리기는 하지만 미세먼지도 없고 하늘도 이쁜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사람이 생각보다 많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조용한 편이라서 좋았지만, 오후가 되서 갑자기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이라고 소문이 났나 엄청 모이더라고요.

추가적으로 차박하기 좋은 이유가 주변에 편의 시설이 은근히 잘 되어 있더라고요. 해변을 바라보고 있는 탐탐커피숍 그리고 편의점까지 있습니다. 


차박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근대, 아쉬운점이 화장실이 좀 안 좋다는 점입니다. 샤워실도 없습니다. 혹시 1박하실 계획이 있는 분은 참고하세요.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 곳으로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앞에 갯벌 체험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차박한 후에 체험도하고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체험은 하지 않아서 샤워시설이 있는지 모르겠지만요.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곳 영종도 편 영상까지 공유드립니다. 영상 촬영 할때는 사람들이 정말 별로 없고 좋았습니다.

서울에서 가까운 경기도에서 차박하기 좋은곳을 찾는다면 영종도 추천드립니다. 주차장비도 별로 들지 않고 무료로 차박할 수 있는 괜찮은 곳입니다. 단지, 자리 잡기가 쉽지 않다는 점입니다.

경기도 차박하면서 본 하늘입니다. 왠지 여유가 느껴지네요.

요즘 차박하기 좋은점이 주유비가 저렴한것도 작용하지 않나 싶습니다. 코오나 19로 주유비가 많이 감소했습니다. 걱정은 코로나 19가 어느 정도 정리된 시점에 갑자기 주유비가 너무 상승할까 걱정이 되기는 합니다.

지금까지 경기도 차박하기 좋은 영종도 편 포스팅 드립니다. 혹시 여러분이 아는 괜찮은 차박 장소 있으면 함께 공유하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