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여행)

강남연말모임장소 갓포치유(CHIYU)

정군 Jung_Gun 2019. 12. 16. 17:0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다들 연말모임이 많은 시기이겠네요? 동네에 살던 친구들이 이곳저곳으로 이사 가서 중간 위치인 강남에서 모임을 하기 위해서 검색하던 중에 발견한 강남연말모임 장소 갓포치유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 고퀄리티 음식 그리고 무엇보다 룸으로 된 강남모임 장소를 찾다가 조건에 맞아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CHIYUT(갓포치유) ! 간판부터 깔끔하네요.

 

강남연말모임장소 갓포치유(CHIYU)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사실 길 찾는데 좀 어려운것 같더라고요. 골목안에 있기도 하고 간판이 크게 눈에 잘 들어오지도 않았던것 같아요. 여튼 강남연말 모임을 위해서 친구들이 한명씩 모이고 있었죠.

친구들 기다리면서 메뉴판 슥~~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주류메뉴판 부터 찍었네요! 뭐 연말 모임에 술이 빠질수 없으닌까요! 메뉴판 보고 있는 동안 친구들이 와서 애기를 좀 나누다가 드디어 주문한 요리가 하나씩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참고를 저희는 코스요리를 주문했습니다. 강남연말모임으로 돈 좀 써서 맛있는 코스요리 먹자가 컨셉이여서요. 

스테이크가 아주 맛깔나게 나오더라고요. 솔직히 양이 적어서 처음에는 배고프겠다 싶었습니다. 근대 뒤로 다양한 요리가 나올꺼라는 친구 말에 일단 식사부터 시작해죠.

스끼야끼 ? 발음이 나는데로 말하면 이게 맞는것 같기는 한데, 여튼 일본식 샤브샤브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

야채부터 넣고 마지막에 고기를 살짝 익혀서 먹는 음식인데, 약간 짠 느낌이 있지만 계란에 찍어서 먹으면 간이 딱이더라고요.

야무지개 한입 먹고 그 뒤어 강남연말 모임 코스 요리들이 하나씩 들어오기 시작했죠! 사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이름은 기억을 못하고, 사진으로만 남깁니다. 혹시 갈 계획이 있으신 분이라면 사진을 하나씩 봐보세요.

맛집 포스팅에 정보보다는 사실 사진이 처음이자 끝이기 때문에 최대한 나온 음식들을 다 찍었습니다. (순서는 좀 다르지만, 그래도 종류는 다 사진으로 남긴것 같아요.) 

강남에서 연말 모임하면 맨날 정신 없는 술집을 갔는데, 이렇게 저희끼리 먹으면서 애기할 수 있는 장소가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조용하게 그 동안 못한 애기를 하면서 맛있는 코스 요리를 즐기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다시 생각해보니, 제일 처음 나왔던 음식이 회였던것 같습니다. 강남연말모임 코스 요리 순서.....가 기억이 잘 안나서 양해부탁드립니다^^;;

확실히 기업 나는건 회가 완전 싱싱해서 거의 수산물 시장에서 먹는것 같은 싱싱함이였습니다. 맛하고 있으닌까 다시 먹고 싶네요;

처음에는 찜이라고 생각했는데, 

알고 보닌까 그게 아니더라고요. 

이렇게 새우살이랑 알? 이라 올려진 음식였습니다. 

이름까지 다 알고 먹으면 좋을텐데 그러지 못했네요

중간에 나온 화려한 장식이 기억나는 음식

확실히 연말에는 이렇게 분위기 되는것도 추천!

개인적으로 생새우를 못먹어서 이건 다른 친구한테

줬던 기억이 납니다. 혹시 방문 예정이신 분은 

이 부분도 참고하면 좋을것 같네요.

남자들끼리이지만, 기분내기위해서

와인으로 짝!했습니다.

딱 봐서 남자들이 엄청 많죠 ?

거의 다 먹고나면 이렇게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음식까지 나오게 됩니다.

강남연말모임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여기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