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HP 브랜드라고 하면 대부분 노트북, 프린트를 생각하고 하시겠죠? 헌데, HP에는 다양한 IT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입니다. 그 다양한 제품군 중에 DL380 와 같은 성능이 뛰어나 워크스테이션 서버 제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런 다양한 제품을 손쉽게 AS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센터에 이용 방법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도 착하고 성능도 뛰어나서 개인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대표 브랜드입니다.

hp AS 서비스 센터 공식 홈페이지

https://support.hp.com/kr-ko/document/c03652759

 

HP 서비스 센터 위치 | HP® 고객 지원

저는 HP Virtual Agent입니다. 찾고 있는 것이 무엇인지 알려주시면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겠습니다.

support.hp.com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HP 메인 홈페이지 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도 최근 이슈인 Covid 19에 대한 내용을 배너로 명시하고있습니다.

 

우선 고객지원 서비스 중에서 오늘 먼저 확인해볼 내용은 HP 서비스센터에 고객지원 연락처 및 위리르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페이지에 접속하시면 고객지원에 인덱스 페이지에서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 센터 메뉴가 존재합니다. 이 중에서 "지원 센터에 문의"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해외 브랜드 HP 기업에서도 한국 적성에 맞게 카카오톡으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해당 부분은 나중에 다시 확인해보고 우선 가까운 서비스 센터 찾아기기 메뉴를 통해서 전국에 있는 HP 서비스 센터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혹시 카카오톡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은 분이 있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을 이용해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hp AS 센터 위치 및 주요 정보확인하기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지역 별로 hp 서비스 센터에 주요 정보를 네이버 지도 API 와 연결하여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서울 hp 서비스 센터 

아마 전국에서 가장 많은 HP 서비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는 지역이 아닐까 싶습니다. 인프라가 가장 높은 빈도가 높은 도시라서 가능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는 시간은 지점 별로 상이하여 방문하기 전에 꼭 정보를 확인해야 할것 같습니다.

 

광주광역시 hp 서비스 센터 

광주 광역시에 위치한 hp 서비스 센터에 주요 정보들입니다. 주로 중심가에 밀집되어 있는것을 확인 할수있네요.

경기도 hp 서비스 센터 

서울 지역이 가장 많은 hp 서비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을 것라고 생각했는데, 경기도도 면적이 넓어서 그런지 상당히 많은 서비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라북도 hp 서비스 센터 

지도 상으로 확인해보면 크게 3곳으로 서비스 센터가 위치된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군산시, 익산시, 전주시로 hp 서비스 센터가 위치한것을 확인 할 수있습니다. 해당 지점 중에서 어떤 지점이 어떤 제품을 수리해줄수 있는지는 각 센터에 연락해서 확인해야할것 같습니다.

전라남도 hp 서비스 센터 

위치상으로 보면 크게 2곳에 서비스 센터가 위차하고 있습니다. 목표는 역시 중심 도시라서 그런지 꼭 서비스 센터가 존재합니다.

부산 hp 서비스 센터 

역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도시 중 하나인 부산에도 상당히 많은 HP 서비스 센터가 위치하고 있군요. 부산은 여행시즌 이외에는 방문할 기회가 참 없는 곳인것 같습니다.


hp AS 서비스 센터 운영 시간

주요 운영 시간은 표준적이지 않고 지역, 서비스 센터 지점만다 상이하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에 위에 있는 정보를 확인하고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HP 서비스 센터에서 내가 원하는 제품에 서비스를 받기 위해서는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그 중에 가장 간편한 방법이 제품에 번호 또는 제품명을 입력해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DL380 과 같이 대표적인 제품명을 입력하고 제출을 클릭하시면 해당 제품에 대한 세부적인 고객지원 서비스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P DL380 가상 워크 스테이션에 제품 상세 스펙과 드라이브 다운로드 그리고 메뉴얼까지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HP 공식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봤습니다. 서비스 지원이 상당히 잘 되어 있기 때문에 AS 걱정없이 이용할 수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