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재택근무하면서 플레이스테이션 ps5이용량이 증가했다고 합니다. 아마 집에만 있어야하는 많은 사람들이 집에서 할수 있는 취미를 찾다가 게임 즐기기 위해서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용량이 증가한 만큼 서비스 센터 이용량도 증가하지 않을까요?

 

플레이스테이션 PS5 최신 모델에 경우는 인터넷으로도 다른 유저들과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초기모델과는 상당히 기능 차이가 많이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정보 중에서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AS 신청 방법과 서비스 센터 위치, 전화번호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PS5 AS 서비스 센터 공식 홈페이지

https://www.playstation.com

 

PlayStation® 공식 사이트: 콘솔, 게임, 액세서리 등

온라인 멀티플레이어, 월간 게임, 독점 할인 등을 통해 PlayStation 환경을 개선하세요.

www.playstation.com

이번에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알게된 사실인데, PlayStaion 공식 사이트가 존재합니다. 소닉 사이트 하위에 서비스 센터 관련 정보가 있지 않을까 했으나 아니였습니다.


플레이스테이션 PS5 AS 신청 방법

그럼 지금부터 플레이스테이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AS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우선 고객지원 메뉴로 이동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서는 PlayStation 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고객 지원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정확한 메뉴 접근이 중요합니다.

 

 

우선 플레이스테이션 5 하드웨어 AS 수리를 위해서 해당 메뉴를 클릭하였습니다. 해당 메뉴에 접속하시면, 서비스 센터 방문하기 전에 자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지원 메뉴들이 많이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플레이스테이션 ps5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야 할 경우 어디로 방문해야 할지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하단에 있는 "수리 접수 안내"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해당 서비스 센터에 경우는 2가지 경우로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방법에 경우는 직접 방문 수리와 택배 수리 접수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선, 전화 접수 택배 접수에 경우 얼마나 기간이 소요 되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통상적으로 AS 서비스 센터로 왕복 택배 기간까지 포함하면 거의 2~3주 정도 소요가 된다고 합니다. 

 


플레이스테이션 ps5 AS 서비스 대표 전화 번호

택배에 경우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기 때문에, 플레이스테이션 AS 서비스 센터를 직접 방문하시기 전에 정확한 정보를 확인해보고 진행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02-667-7771


플레이스테이션 ps5 AS 서비스 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 119 (논현동) 성옥빌딩 3층 위니아에이드 강남서비스센터

 

[ 대중교통 이용 안내 ]
지하철 : 9호선 신논현역 3번 출구에서 좌회전(차병원 사거리 방향) 후 200m 지점 건물 3층 


버스: 3422번, 241A번, 241B번 승차 후 신논현역 하차, 정류장 바로 우측 위치

 


일요일 : 11:00~20:30

 

평일(월~금) 9:00 ~ 18:00, 

 

토: 9:00 ~ 13:00 (일, 공휴일 휴무) 

 

 

당일 수리 접수는 오후 4시까지이며, 이후 접수는 다음 운영일에 수리 가능합니다. 토요일은 접수 및 단순 교환만 가능합니다. 상황에 따라 당일 수리가 불가능 할 경우, 수리 후 택배로 받으실 수도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