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6시 내 고향 출연진(리포터) 정보! 놓친 방송 보러 가기!
1991년부터 대한민국 대표 장수 프로그램 6시 내 고향. 전국에 농어촌 다양한 이야기를 전달해주는 소식 같은 방송이죠. 요일별로 소식을 전달해주는 리포터 분들이 있죠. 시청 간 궁금했던, 6시 내 고향 출연진과 리포터 분들에 대한 정보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 방송 출연진이 누구였지?
진행 참 잘하네!
대한민국 대표 MC분들 뿐만 아니라, 진행을 잘하는 분들이 참 많죠. 근대 가끔 "어!! 저 사람 어디서 나왔는데? 누구지?" 하고 헷갈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내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인데, 진행하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고 보면 더 재미있지 않을까 싶어서 해당 프로그램에 진행자 분들을 소개하고, 6시 내 고향 무료 보러 가기 방법도 공유드립니다.
대표 진행자!
장수 프로그램이라서, 대표 진행하시는 분이 몇 번 변화가 있었지만 현재 대표 진행자 분들은 윤인구, 가애란 아나운서 분들입니다.
시사/교향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아나운서 분들이 대표 진행자를 담당하고 있고, 가수 김정연, 개그맨 손헌수가 각각 프로그램 리포터 역할을 해주시죠.
6시 내 고향 요일별 출연진(리포터)
월요일
장수 프로그램인 만큼 요일별로 진행하는 프로그램이 구분되어있습니다. 월요일 고향 밥상에 경우는 한의사 한동하 리포터와 고다혜 방송인이 진행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화요일
화요일에는 2개 프로그램으로 구분됩니다. 발길 따라 고향 기행에 배우 임대호, 국악인 최예림 그리고 내 고향 닥터에 아나운서 최시중입니다.
수요일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프로그램인데, 섬마을 하숙생에 전영록입니다. 6시 내 고향 프로그램과 가장 잘 어울리는 출연진은 배우 이정용 분이 아닐까 싶습니다.
뭔가 활기차고 밝은 리포터 방식을 참 좋아합니다. 그리고 수요일엔 수산물에 앤더슨 분이 담당해주시죠.
목요일
7일 동안 알찬 프로그램이라서 그런지 출연진 분들이 정말 다양합니다. 맛집 소식으로는 가장 인기 많은 코너가 아닐까 싶습니다. 라마 출연진이 담당하고 있는 고향 노포 말입니다.
요즘은 방문하기 힘들지만, 전국에 전통시장 정보를 전해주는 "힘내라! 전통시장" 코너도 재미있죠!
금요일
불금에도 6시 내 고향을 방영합니다. 그리고 불금을 위해서 세프분들이 진행하는 "세프의 선물"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전국맛집모음" 채널은 진짜 맛집 정보만 제공합니다.
카카오 채널 등록하시면, 무료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역시 가장 큰 행복은 맛있는 음식을 먹는게 아닐까요? 이왕 먹는거 진짜 맛집에서 드세요. 아래 링크를 통해서 @전국맛집모음 카카오 채널 추가해서 무료로 활용해보세요.
관련글
놓친 방송을 다시 보고 싶은 분들을 위해서 6시 내 고향 보러 가기 방법도 함께 공유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