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6시 내고향 지난주 ㅇㅇㅇ편? 재미있다고? 무료로 볼 방법 없나? 이런 고민한적 있으실텐데요. 저도 가끔 티비 프로그램 시청하다가 저 맛집 가고 싶다. 어디지 할때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6시내고향 보러 가기"로 지난 방송 무료로 관람해보세요. 

 

6시 내고향 보러가기


지난 방송 무료 관람하고 싶다.

7460회 6시 내고향에 나온 그 집이 너무 궁금하다. 근대, 다시 볼 방법이 없나 고민이죠. 그래서 무료 관람 가능한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진짜 무료야 ?

네!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지만, Wifi 연결된 상태라면 걱정하지 않고 회원가입 없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데이터 이용요금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지금부터 무료 시청 방법 확인해보겠습니다.

1. 6시 내 고향 홈페이지로 접속하세요.

해당 설명은 모바일을 기준으로 합니다. 아마 대부분 사용자분들이 모바일로 간편하게 관람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좌측 상단에 있는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6시 내고향 보러가기 화면

 

해당 메뉴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그럼 "VOD 다시 보기"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다시 관람이 가능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6시 내고향 보러가기 이용방법

 

2. 시청하고 싶은 프로그램 선택하세요.

페이지 이동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드라마, 예능, 시사/교양, 지역방송으로 구분됩니다.  

 

6시 내 고향 보러가기를 볼 수 있 항목은 "시사/교양"입니다. 

 

시사/교양을 선택하시면, 6시 내 고향 이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중앙에 있는 6시 내고향 항목을 선택하세요.

 

다시 보기 가능한 항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방송 날짜 기준으로 가장 최신 방송이 최상단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3. 6시 내고향 방송 무료 관람

원하는 방송회를 선택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노출됩니다. 해당 방송을 신청하면,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다는 안내 문구입니다. 

 

와이파이(wifi)에 연결된 상태라면, 별로에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6시 내고향 다시 보기


마무리

이상으로, 6시 내 고향 홈페이지를 통해서 지난 방송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하였습니다. 놓쳐서 궁금했던, 재미있어서 다시 보고 싶은 회차가 있다면 해당 방법으로 확인해보세요. 

 

 

 

mbc온에어 로그인 없이 무료 보기

안녕하세요. 집에 만약 티비가 없다면 정규 방속 못 보는건가요 ? DMB를 활용하는건 이제 예전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최근에 방송사 모두 온에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로그인 없이 온에어

info-it.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