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생활정보

칸투칸 신발 매장

Jung_Gun 2020. 7. 4. 06:00
반응형

혹시 칸투칸 정신 아시나요 ? 의료를 만들어도 철악을 가지고 만드는 칸투칸이라는 쇼핑몰을 보고 칸투칸 매장, 정보에 대해서 포스팅 남깁니다. 

개인적으로 의류 컨텐츠를 너무 잘 제작하는 쇼핑몰이지 않나 싶습니다. 카피 문구 부터 의류 소개까지 공들여서 제작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칸투칸 매장이 궁금하여 정보도 추가 확인해봤습니다.

칸투칸 신발 매장



브랜드 로고가 상당히 심플합니다. 브랜드 로고가 어떤 의미인지까지는 파악이 되지 않았네요. 근대 칸투칸 오프라인 매장이 상당히 많다고 들었습니다.



해당 이미지는 다수 칸투칸 매장을 보유 쇼핑몰의 메인 화면입니다. 확실히 의류 정보에 집중하여서 UI 를 구성하였습니다.



아마 알고 계신분도 있겠지만, 칸투칸은 매장보다는 온라인 쇼핑몰로 유명하고, 인상 깊은 컨텐트 제작으로 더욱 유명한 곳이죠.



해당 쇼핑몰에서 제작한 광고, 의류 제품 소개 이미지 컨셉을 보면 아마 파악이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철악도 있고, 생활 밀착형 컨텐트 제작에 시간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 재미있게 봤던, 컨텐츠 바로 칸투칸의 정신이라는 컨텐츠 였습니다. 생활, 직장, 본인의 생활을 생활형으로 변형하여 마치 시를 낭독하듯이 구성한 컨텐츠입니다.



물론, 중간중간 실제 직원분들의 생활?이 표현되기도 합니다. 




직원모델, 현지인들과 사진을 많이 찍어와라!

이것인 칸투칸 정신을 가지고 있는 회사 미션이라고 합니다.



이런 내용들을 보니 자연스럽게 궁금한점이 바로 칸투칸 매장은 어떻게 되어 있을까라는 점이였습니다. 온라인에서 표현하는 것 보다 인상 깊은 곳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






팬츠를 소개하는데 보통은 멋진 모습으로만 의류를 소개하는데, 칸투칸은 생활형에 가까운 컨텐츠 중심으로 제품을 소개합니다.



신축성을 표현하는 컨텐츠 사진입니다.


여름 팬츠는 확실히 가벼움이 중요하죠.


제일 마음에 드는 기능은 허리 밴드입니다. 너무 노골적으로 디자인되지 않은 점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실제로 광고하는것 처럼 신축성이 높으면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바지같은 경우는 확실히 칸투칸 매장에 방문에서 실제로 입어보고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듭니다. 쇼핑몰로 구매하면 항상 실패하는 품목이여서요.


Q. 칸투칸 매장은?

개인적인 의견 내용이 길었습니다. 칸투칸 매장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추가적으로 매장에서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이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칸투칸 매장이 전국적으로 상당히 많이 있습니다. 처음에는 온라인 쇼핑몰로만 알고 있었는데, 그게 아니였습니다.



전국적은 15개나 칸투칸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의류 업체였습니다.



이중에서 부산이 본점이고 다른 지점들은 칸투칸은 지역 매장들입니다. 거주하고 있는 지역에서 가까운 곳이 사당역점 밖에 없네요.





이상으로, 칸투칸 쇼핑몰 UI, 컨텐츠 구경 및 칸투칸 전국 매장에 소개해대해서 간단히 포스팅 해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