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용한 생활정보

좋은글귀 명언 모음

정군 Jung_Gun 2020. 6. 13. 07:00
반응형

좋은 글귀 그리고 명언 모음이 사람들에 마음에 어떻게 영향을 줄 수 있을지 모르지만, 회사생활, 부부생활, 일상 속 많은 시간에서 좋은 글귀 하나가 하루에 피로를 또는 어떤 고민을 해소하는 역할을 해 줄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좋은글귀 명언 모음 사랑편

월리엄 셰익스피어 사랑 좋은 글귀

모든 작가나 유명인이 좋은 글귀와 명언을 남기는것은 아니겠죠. 유명한 작품을 남긴 작가나 문학에 저명하신 분들이 남긴 많이 상황과 시대에 따라서 많은 사람들 마음속 남기 때문에 명언이 되고 그게 모음으로 여러 사람에게 전달되지 않나 싶습니다. 

누구나 한번쯤 들어 봤던 작품 "로미오와 줄리엣"의 저자인 윌리엄 셰익스피어가 남긴 사랑 관련하여 좋은 글귀가 있어서 이렇게 공유드립니다.


사랑은 눈으로 보지 않고 마음으로 보는 거지. 

Love looks not with the eyes, but with the mind.

윌리엄 셰익스피어 -

트레이 파커사랑 좋은 글귀

꼭 유명한 작가나 소설가처럼 문학에 재능이있는 분들만 좋은 글귀가 명언을 남기는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글에 소질이 있거나, 사람들의 공감을 얻을 수 있는 글 솜씨가 있다면 누가나 명언을 남길수 있습니다.
사랑은 결정이 아니다. 사랑은 감정이다. 누구를 사랑할지 결정할 수 있다면 훨씬 더 간단하겠지만 마법처럼 느껴지지는 않을 것이다. Love isn't a decision. It's a feeling. If we could decide who we loved, it would be much simpler, but much less magical.
트레이 파커 -

제니퍼 애니스톤 사랑 좋은 글귀

부부 생황에서 참 공감이 가는 좋은 글귀입니다. 누구에게는 의미 없는 말일수도 있지만,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서 어떤 특별한 힘이 발휘 될 수 있다고 믿는 분들에게는 굉장히 좋은글귀가 아닐까 싶습니다.

진정한 사랑은 모든 것을 끄집어내요. 어느새 매일 거울을 끄집어내 보고 있죠. True love brings up everything - you're allowing a mirror to be held up to you daily.
- 제니퍼 애니스톤 -

다이앤 프롤로브 사랑 좋은 글귀

진정으로 마음을 논하기 위해서는 어떤 자세로 상대방을 대해야 할까요? 오늘 한번 좋은글귀를 보고 다시 한번 생각해봐야겠습니다. 그냥 일방적인 대화가 아니라 소통하는 대화를 진정 마음으로 나눌 수 있는 대화를 하는가 말입니다.
마음에 대해 논할 때, 자기 기만에 대해서는 할 말이 많다. There's a lot to be said for self-delusionment when it comes to matters of the heart.
- 다이앤 프롤로브 -

베티 데이비스 사랑 좋은 글귀

단단할수도 아니면 한 없이 약해질수도 있는게 사람 감정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사랑이라는 감정은 더욱 그렇게 될 수 있죠. 그런 의미를 가지고 있는 좋은글귀네요.

사랑으로는 충분치 않아요. 사랑은 토대, 주춧돌이 되어야지, 완성된 구조물이 되어서는 안돼요. 사랑은 너무나 잘 휘어지고 구부러지기 쉽거든요. Love is not enough. It must be the foundation, the cornerstone - but not the complete structure. It is much too pliable, too yielding.

베티 데이비스 -

 

린다 베리 사랑 좋은 글귀


사랑은 우리가 원해서 피우는 폭발하는 시가이다.
Love is an exploding cigar we willingly smoke.
린다 배리 -

해브록 엘리스 사랑 좋은 글귀

부부생활에 작용될수 있는 좋은글귀 명언 모음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용서라는 행위 다르게 생각하면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에서 서로의 관계를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 줄 수 있다고 믿는 마음말입니다.

 


사랑은 끝없는 용서의 행위이며, 습관으로 굳어지는 상냥한 표정이다.
Love is an act of endless forgiveness, a tender look which becomes a habit.
해블록 엘리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유용한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주택관리사 시험과목 및 일정  (0) 2020.06.22
가성비 좋은 면도기 추천  (0) 2020.06.21
좋은글귀 명언 모음  (0) 2020.06.13
로또 명당 복권 후기  (0) 2020.06.10
출장 손세차 가격  (0) 2020.06.06
KT 골드 번호 이벤트  (0) 2020.06.05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