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서비스센터 확인할 일이 많아지네요. 코로나 때문에 테팔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기도 어려운 이 시기에 자꾸 가전제품들이 말썽을 부리네요. 

우선은 테팔 서비스 센터에 있는 사용 메뉴얼 보고 집에서 해결할 수 있는지도 확인해보고, 테팔 서비스 센터 방문하지 않고 해결되기를 기원하면 정보 공유드립니다. 혹시 테팔 서비스 센터에 직접 방문해야할 경우 주변에 센터가 있는지 없는지 확인해봐야하닌까요.

전국 테팔 서비스 센터



Q. 테팔은 냄비만 있지 않나요?

저도 예전에는 그렇게 생각했는데, 테팔은 식품 조리기구 이외에도 생활 가전을 상당히 많이 출시한 브랜드더라고요. 단지 국내 브랜드가 아니라서 테팔 서비스 센터가 국내 브랜드 보다 비중이 좀 낮은 편이지만요. 


테팔 무선 청소기 할인 이벤트를 많이해서 구매했는데, 사용하다보니 어쩔 수 없이 작은 고장들이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바로인터넷 검색 및 테팔 서비스 센터에서 자가 진단 할 수 있는 사용자 설명서가 있지 않을까 싶어서 정보 확인해봅니다.


Q. 거주지 근처 테팔 서비스 센터 어디서 찾나요 ?

모든 검색에 기본은 역시 정보 포탈이네요. 하지만 검색어를 어떻게 입력하는지에 따라서 내가 찾고 싶은 결과가 상당히 상이하게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내가 찾은 정보에서 내가 정말 원하는 정보를 찾는건 또 다른 일이죠. 오늘은 주변에 있는 테팔 서비스 센터가 있는지 확인 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테팔 공식 사이트 주소 https://www.tefal.co.kr/



왼쪽 메뉴 버튼을 클릭하시고, "고객 서비스" 메뉴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당 메뉴에 가면 전국에 있는 테팔 서비스 센터를 찾을 수 있는 서비스를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메뉴에 진입하면 다음과 같이 크게 2가지 정도로 분류됩니다.  오늘은 테팔 서비스 센터를 찾고 있기 때문에 위에 있는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유선 전화로 서비스 센터 찾기는 방법은 대표 번호로 바로 전화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단지, 요즘 코로나 이슈로 고객센터 상담원 비중이 감소하고 업무 효율이 나지 않아서 그런가 상담원 연결이 잘 안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하단에 있는 위치 검색 영역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아마 위치 정보 허용이 된 상태라면 서울 인근에 있는 테팔 서비스 센터 중심으로 어느 동네에 서비스 센터가 위치해 있는지, 지도 UI로 확인하 실수 있습니다. 인천 부근에는 없나라는 생각이 드네요.

거주하고 있는 지역, 도시를 검색하시면 해당 도시에 있는 테팔 서비스 센터를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우선 서울 테팔 서비스 센터는 확인했고, 부산 테팔 서비스센터는 어디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이어서 대전 테팔 서비스 센터 위치 개수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지도 UI 와 검색 기능으로 도시만 입력 후 검색하면 어디에 위치해 있는지 바로바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전 테팔 서비스 센터까지도 확인해봤습니다. 

이상으로 테팔 서비스 센터 위치 정보하는 방법을 확인해 봤습니다. 사이트에 사용자 메뉴얼을 통해서 다행이 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생각보다 손쉽게 해결 됐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