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0녀에 개인적으로 재미있는 드라마가 참 많은 것 같습니다. 최근 월화 드라마를 책임 지고 있는 모범형사가 그 중 하나입니다. 

모범 형사 줄거니는 진심을 찾으려나는 자와 그를 은폐하려는 자 간에 대결을 리얼한 형사들의 시점에서 그린 드라마입니다. 

월화 드라마 모범형사 

등장인물, 몇부작? 줄거리! 


Q. 모범형사 몇부작 ?

아직 공식적으로 월화 드라마 모범 형사가 몇부작인지 발표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다만 최근 10회 까지 반영한 상태라고 합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해 본 결과 입니다.


매주 월화 드라마 모범형사는 JTBC 채널에서 반영하고 있습니다. 


Q. 모범 형사 줄거리는 ?

살인 사건에서 시작하여 해당 사건에 관련된 진실을 파고는 경찰과 권력으로 해당 사건을 갖추려는 이야기를 다루는 드라마입니다. 억울한 사형수에 누명을 해결하고 종결 될꺼라고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였더라고요.



Q. 모범형사 등장인물은?

이런 재미있는 월화 드라마 모범형사에 재미있는 인물관계도를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주연 배우 오지혁, 진서경, 강도창 기준으로 정말 다양한 인물들이 구성 되어있네요. 예상도 못한 역할이 특별 출연으로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살려주고 있습니다.


Q. 모범형사 등장인물은?

연기력이 탄탄한 모범 형상 등장인물 라인 업입니다. 이미 연기력으로 다들 인정하고 있는 강도창 역할에 손현주는 카리스마 있는 연기와 중간중간 인간미 넘치는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모범형사 등장인물 중에 새롭게 눈에  들어오는 오지혁 역할에 장승조 배우입니다. 예전에 침묵이라는 영화에 출연한 것이 기억에 났는데, 그렇게 비중이 크지 않았던 것으로 생각납니다. 이번 모범형상에서는 아주 진심을 위해서는 뭐든 하는 부자 형사 역할로 눈이 가네요.





오종태 역할에 오정세 배우! 최근에 사이코지만 괜찮아에서는 정신 질환 역할이였지만, 모범형사 등장인물 중에 악역으로 완전히 이미지 변신을 했습니다. 이번 오정세 대우를 보고 다시 한번 대우들에 연기력에 감탄을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모범 형사 줄거리 진행 상 서로에 역할이 많이 변화하고 있는 보조 출연자들입니다. 탄탄한 연기력을 기반으로 드라마를 더욱 재미있게 해주는 감초 역할을 해주는 분들이죠.

 

가끔은 이런 드라마를 보면 주연을 빛나게 해주는 분들은 이런 조연 분들이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모범형사 등장인물 중에는 너무 미워서 한방 날려주고 싶은 역할도 있지만 그 만큼 연기를 잘하는 거겠죠?


그리고 모범 형상 등장인물 중에 현재 까지 놀라운 점은 이대철 역할 이였습니다. 해당 역할이 특별 출연이라는 점이 줄거리 진행상 굉장히 놀라운 작가에 의도가 궁금하네요.


Q. 모범 형사 최근 시청률?

점점 모범 형사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네요. 최근 10회까지 반영된 상태네요. 장르별 순위에서 드라마 1위를 모두 차치하고 있네요. 




이상으로 월화 드라마를 책임지고 있는 모범형사 등장인물, 줄거리 그리고 개인적인 의견들에게 공유드립니다. 혹시 보시는 분있다면, 함게 공감하면 좋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