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 정주행하면서 아주 재미있게 봤던 드라마는 사이코지만 괜찮아 원작입니다. 솔직히 1회 보고 분위기가 너무 어두워서 안 보려고 했는데, 참고 2회까지 보닌까 이후는 멈출수 없더라고요.

사이코지만괜찮아 원작 몇부작 

Q.  사이코지만 괜찮아 작가의 기획 의도?

사이코지만괜찮아 원작에 주요 의도가 궁금해서 공식 홈페이지에서 한번 확인해 봤습니다. 


극과극 캐릭터라는 말은 실제로 드라마를 시청 하셨다면 알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서로 너무 다른 남주 여주에 이야기입니다.



사이코지만 괜찮아 원작에 또다른 의도, 대한민국 80%에 대부분 사람들은 정신증을 앍고 있다고 하네요. 이런 시대 누가 정상과 비정상을 구분할 수 있을까 ?


Q.  사이코지만 괜찮아 원작 인물 관계도 ?

남자 주인공 문강태, 여자 주인공 고문영 관계가 어떤 관계 일까요 ? 살짝 스포하면 정말 평범하지 않는 줄거리를 가지고 있는 드라마 입니다. 

Q.  남자 주인공은 어떤 인물?

사이코지만괜찮아 원작에 남자 주인공은 문강태 역에 김수현이였습니다. 어린 시절에 사건으로 형을 평생 짋어지고 가는 인물입니다. 과연 그 무거운 삶에 짐을 어떻게 벗어던지는지 궁금하네요.






Q.  여자 주인공은 어떤 인물?

사이코지만괜찮아 원작에서 제일 특이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이런 드라마 여주인공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반사회적 인격 성향에서 그 말을 증명해주는 것 같네요.

Q.  핵심 인물?

개인적으로 사이코지만괜찮아 원작에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입니다. 진짜 연기 신이라고 생각하니다. 어떻게 ASD 역할을 이렇게 완벽하게 소화 할 수 있나 싶습니다.


정말 다양한 문상태 어록이 있는것 같습니다. 순순하지만 마음에 확확 들어오는 대사들이 정말 많은것 같습니다.






Q. 서브 여주인공?

남자 주인공을 짝사랑하는 사이코지만괜찮아 원작에 서브 여주인공입니다. 예전에 다른 드라마에서 철 없는 부자집 딸 역할로 기억하는데, 이번 작품에서는 확실히 연기력이 상승한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Q.  빛나는 조연들은 ?

사이코지만괜찮아 원작에 주요 배경이 되는 괜찮은 병원에 조연들입니다. 다양한 조연들이 드라마에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Q. 제일 반적 인물은?

박행장(수간호사)역할에 장영남입니다! 이 배우분이 드라마에 출연하는 건 거의 처음 보는것 같습니다. 완전 연기파 배우인데, 출연한 이유가 있겠죠 ?


사이코지만 괜찮아 원작은 몇부작인가요 ? 16부작입니다. 개인적인 감상평은 현대 사회에서 누구도 정상일수 없는 세계관을 이겨나가기 위한 지침서 같은 드라마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