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시 집에서 사용하고 계신 인터넷 속도 궁금한적 있지 않으세요? 최근에 프로그램 다운로드하는데 속도가 저조한것 같아서, 오늘은 올레 KT 인터넷 속도측정 서비스를 통해서 KT 인터넷 속도측정을 통해서 자세히 확인해보려고합니다. 

올래kt 인터넷 속도측정 

Q. 다들 5G 시대라고 하는데, 나도 그 인터넷 속도를 사용하는가?

올레 KT 인터넷 속도측정하는 목적 중 하나가 내가 사용하고 있는 인터넷이 최근 이야기하고 있는 5G 통신 시대에 얼마나 부합하는가라는 의문점에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게임하는데 좀 랙이 생겨서 궁금증이 생기기 시작되었습니다. 

인터넷 속도가 왜 중요한가? 어떻게 확인하는가?

올레 KT 인터넷 속도측정이 아니라도, 인터넷 속도를 주기적으로 측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인이 가입한 인터넷 상품에 대해서 비용을 지불하고 있는데, 적합하지 않은 인터넷 속도로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면 바로 이의 제기가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올레 KT 인터넷 속도측정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대한민국 3사 통신사 중 하나인 KT 인터넷 속도는 얼마나 빠른가를 확인해보기 위해서 공식 사이트에 확인해보려고 합니다. 그렇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겠죠.

고객지원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올레 KT 인터넷 속도측정 서비스 뿐만아니라, 고객 지원 서비스에서는 상당히 많은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우선 인터넷 속도 측정에 포커스를 맞춰서 확인해보겠습니다.

고객 지원에서 인터넷 속도 측정 메뉴를 클릭해주세요. 

단순히 올레 KT 인터넷 속도측정 뿐만 아니라 품질 보증 테스트, 이의 신청 등 다양한 서비스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번에 인터넷 속도 측정 후에 속도가 나오지 않으면 품질 보증 이의 신청을 하려고합니다.

우선 올레 KT 인터넷 속도측정 서비스를 통해서 인터넷 속도 테스트를 진행해보겠습니다. 권장 사양 및 최소 사양을 미리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올레 KT 인터넷 속도측정 서비스를 수행하기 위해서는 KT 공식 브랜드에서 제공하는 속도 측정 프로그램을 설치하셔야합니다. 물론 1번 사용하고 사용하지 않는다면 나중에 프로그램 추가/삭제를 통해서 삭제를 진행해도 무관합니다.

올레 KT 인터넷 속도측정 서비스를 통해서 수행한 속도 결과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UI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선 다운로드는 속도는 100mb 이하로 나왔네요. 역시 게임이 랙이 생기는 이유가 여기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올레 KT 인터넷 속도측정 결과를 확인하세요.

올레 KT 인터넷 속도 측정 결과는 총 5회로 나누어서 진행되고 결과를 확인 할 수있습니다. 결과는 생각보다 속도가 너무 안 나오네요.

최종 속도 테스트 측정 결과를 확인해본 경과 다운로드/업로드 속도가 기대보다 너무 안 나와서 실망스럽네요. 추가적으로 확인해본 후에 서비스 신청해서 확인해봐야겠네요.

이상으로 올레 KT 인터넷 속도측정 방법과 결과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였습니다. 현재 포스팅 결과로는 품질 보증 이의 신청을 수행해야 할 것 같습니다. 나중에 품질 보증 이의 신청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유용한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랑 좋은글 모음 10가지  (0) 2020.05.30
현금 영수증 카드 발급  (0) 2020.05.27
긴급재난지원금 렌즈  (0) 2020.05.20
원천징수영수증 발급방법  (0) 2020.05.18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청구  (0) 2020.05.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