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청구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허리 디스크 원인, 증상 치료 방법 그리고 치료가 끝난후에 비용 처리를 위해서 허리 디스크 실비 보험 청구를 꼭 하시기를 바랍니다. 

허리 디스크로 아픈것도 서러운데, 비용까지 많이 들면 억울하닌까요.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청구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청구

Q. 허리 디스크는 무엇일까요?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청구하기 전에 원인, 치료 방법 등에 대해서 많이 궁금해하셔서 설명드립니다. 허리 디스크란 척추와 척추 사이의 연골인 디스크가 튀어나와 염증이 발생하고, 신경을 압박하여, 다리, 허리의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입니다.

Q. 허리 디스크는 발생 원인은 무엇일까요?

허리 디스크 발생 원인의 가장 큰 원인은 역시 잘못된 자세입니다. 디스크에 무리가 오는 자세를 장시간 유지하면 자세가 변형이 생기고, 이로 인해서 디스크에 추가적인 무리를 주기 때문입니다.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청구할 일을 안 만드는것도 중요하니,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세요.

 


Q. 
허리 디스크는 증상은 ?

 
가장 큰 허리디스크 증상은 저리고, 당기는 증상입니다. 심한 경우에는 마비까지 오곤 합니다. 목에 디스크가 발생하면 팔이 저리고, 허리 디스크가 발생하면 디스크 위치에 따라서 다리가 저리기도 합니다. 
허리 디스크 실비 적용 되지 않는 경우는 비용이 상당히 많이 발생하고, 증상이 심한 경우는에는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청구를 하더라도 개인 돈이 추가로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Q. 허리 디스크는 진단 및 치료방법은 ?

 
단순하게 허리가 땡긴다고 해서, 모두 허리 디스크는 아닙니다. 집에서 간단히 자가 진단 방법으로 허리디스크 유무를 판단할 수 있습니다.  

아래 그림 처럼 올바른 자세로 누워서 무릅을 올릴때, 허리 부분이 땡기시면 허리 디스크를 의심해보셔야합니다. 꼭 자가 진단하고 체크해보세요.

Q. 허리 디스크 치료 잘하는 곳 ?

 
실제로 허리 디스크 치료 및 실비보험 청구까지 해결한 병원입니다! 바로 길동에 있는 "달려라 병원"이라는 곳입니다. LG 트윈스 공식 협력 병원으로 유명한 곳이죠.

제가 허리 디스크 진료를 본 의사선생님이십니다. 허리디스크에 대해서 원인, 증상, 치료방법에 대해서 상당히 상세하게 설명해주시고, 주의할 점들도 솔직하게 상담해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Q. 허리 디스크 질병 종류는?

 
허리 디스크라고 해서 모두 1가지 유형만 있지는 않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허리디스크 질병 유형은 디스크가 나와서 신경에 영향을 주는 것입니다. 물론 유형에 따라서 치료방법도 다를수 있습니다. 

치료 방법에 따라서 허리 디스크 실비 보험 청구 유무도 결정되기 때문에 꼭 치료 시작 전에 해당 항목이 실비 보험에 해당 되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Q.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청구 되는 치료 방법은?

 
제 경험에 의해서 설명드립니다. 저는 "신경성형술"로 허리 디스크 치료를 하였습니다. 명칭은 뷰티 관련된 시술 방법이지만, 실제로는 허리 디스크를 치료하는 시술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시술 시간은 대략 10~20분 정도 소요 되기 때문에 부담이 없고, 비용 부분에서는 가격이 좀 나오지만, 허리디스크 실비 보험 청구로 해결하는 있는 수준이기 때문에  좋은 시술 방법입니다.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청구 필요 서류

1. 진단서

2. 진료비 세부 내역서

3. 진료 영수증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청구하기 위해서는 위에 3가지 서류는 꼭 필요합니다. 사전에 미리 준비하시면 병원에 추가적으로 방문하거나, 연락하지 않아도 됩니다.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청구을 정상적으로 수행하시면 보험금 청구서를 확인하셔야합니다. 정상적으로 비용 처리가 되었는지를 꼭 보셔야합니다.

실비 적용 범위 꼭 확인 하시길 바랍니다.

 
종종 시술, 수술 방법에 따라서 허리디스크 실비가 적용 되지 않는 경우도 있기 때문입니다.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청구가 되지 않으면 모두 개인 부담해야하기 때문입니다.

 

 

 

 

Q.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청구는 어디서 하나요?

 
실비 보험을 가입한 보험사에 청구를 하시면 됩니다. 저는 삼성화재 실비 보험에 가입된 상태여서 삼성화재에 청구하였습니다.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청구 가능 유무 만큼 중요한 점입니다. 

삼성화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청구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하고 있어서 공유드립니다.

허리 디스크 실비보험 청구 방법 참고 :  https://blog.samsungfire.com/4394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유용한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긴급재난지원금 렌즈  (0) 2020.05.20
원천징수영수증 발급방법  (0) 2020.05.18
긴급재난지원금 자동차수리  (0) 2020.05.15
중도 퇴사자 연말정산방법  (0) 2020.05.14
위니아 고객센터 AS접수  (0) 2020.05.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