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도 로또 구매하시나요 ? 저는 가끔 좋은 꿈을 꾸거나, 왠지 느낌이 좋은날 로또를 구매하고 합니다. 당첨되면 뭐하지라는 꿈을 먼저 생각하지만, 로또 당첨번호는 어디서 확인하지 ? 편리하게 확인하는 방법은 없나 ?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로또 뉴스 보다 빠르게 모바일에서 QR 코드로 당첨 번호를 확인 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로또 당첨 확인 방법


로또뉴스 보다 빠른 QR코드 당첨번호 확인 

Q.  로또 당첨 결과를 확인하는 사이트가 있나요?


요즘은 사이트없는 곳이 없죠. 당연히 로또 또한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행복권이라는 사이트에 로또 복권에 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로또 당첨 번호 확인


Q.  로또 추첨 방송은 어디서 언제 진행하나요?


위에 사이트에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네요. 로또 추첨 방송은 "MBC" 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합니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경 진행합니다. 새로운 사실이지만, 전문 추첨기로 진행을 하고있습니다.

 

로또 뉴스는?

Q.  로또 어떤 단계로 추첨을 진행하나요?


상당히 체계적이고 세부적인 단계로 로또를 추첨하고 모든 사람들에게 그 내용을 빠르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려 7단계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로또 추첨 방법


로또 추첨 방법은?

로또 추첨 방법은무엇?


Q. 로또 추첨기는?


비너스 추첨 시스템(Venus Drawing System)이라 전문적인 시스템 기구를 통해서 로또가 추첨되고 있네요. 단순히 랜덤으로 로또볼을 추출하는것이라고 생각하였는데, 아니였습니다.


로또 추첨 시스템

Q. 로또 당첨 번호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


첫번째 방법은 네이버 포탈을 통해서 번호로 수동으로 확인 한느 방법입니다. 토요일 오후 8시 45분 경 MBC 방송으로 통해서 실시간으로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로또 당첨번호


두 번째 방법은 QR 코드로 확인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이 손쉽고 빠르게 로또 당첨 결과를 확인 할 수있는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조작] QR코드 확인 버튼을 클릭해서 카메라도 QR 코드를 촬영하시면 됩니다.


로또 당첨 번호 조회 방법


※ 주의 사항 : QR 코드로 자동 당첨 번호를 확인하시더라도 꼭 수동으로 한번 더 확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로또 당첨 확인 방법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