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딤채 김치냉장고 이슈가 있었죠! 그래서 오늘은 딤채 서비스센터에서 AS 접수하는 방법에 대해서 공유드리겠습니다. 전화로 딤채 서비스 센터에 접수하는 방법도 있지만 그렇게 되면 내가 원하는 날짜에 AS 접수 하기가 좀 어려운 점이 있어서 눈으로 직접확인하면서 내가 원하는 날/시간에 딤채 서비스 신청을 하기 위해서는 웹이 더 편한것 같아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딤채 김치냉장고 서비스 센터

Q. 인터넷으로 딤채 서비스 센터 접수 가능한가요?

네! 딤채 서비스 센터를 검색하시면 다음과 같이 다양한 연관검색어가 노출되고 바로 하위에 딤채 서비스 센터로 이동할 수 있는 링크도 제공합니다. 이 링크로 접속해서 딤채 김치냉장고 서비스 센터에 AS 접수해 보겠습니다.


역시 사이트에 접속하자 마자 보이는 배너들 ~ 확실히 요즘은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배너가 감소하고 있지만, 딤채 서비스/위니아 사이트는 이벤트가 진행중이라서 배너가 노출됩니다. 



위니아가 딤채랑 연관있는지는 이번에 딤채 김치냉장고 무상 점검 검색하면서 알게 되었네요. 김치 냉장고 이외에도 다양한 전자 제품을 판매하는 기업입니다. 파트너사도 상당히 많이 보유하고 있고요. 오늘의 목적은 딤채 김치냉장고 AS 접수이기 때문에 빠르게 접수 방법부터 확인하겠습니다. 



사이트에 제품별 간단 문제 해결 방법도 있으닌까 AS 접수전에 확인하면 좋겠네요. 하지만 전문 지식이 부족하니 전문가 요청을 위해서 접수부터^^



굳이 별도 버튼을 클릭하기 전에 메인 배너에서 딤채 20주년 무상클린 서비스 실시 배너를 클릭하시면 무상으로 딤채 김치냉장고를 점검 받을 수 있습니다. 행사 모델 확인이 필요하니, 모델명을 확인부터 해봐야겠네요.



배너를 클릭하시 페이지 이동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노출 됩니다. 여기서 "무상클린 서비스 조회/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행사모델은 2005년 이전 구매 딤채 제품(김치냉장고)라고 명시 되어 있네요.



역시, 딤채 서비스 센터도 접수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이 필요하네요. 회원 가입 없이 지내하는 방법이 없다면 최소한의 입력 값으로 회원 가입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위니아/딤채 서비스 센터 회원 가입 단계는 총 5단계로 구성이 되어 있네요. 



위니아/딤채 서비스 센터 회원 가입 단계에서 본인인증부터 시작해서 쭉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딤채 서비스 센터 가입한 후에는 관련 그룹사에도 해당 정보를 활용하고 서비스를 동시에 활용 할수 있는 통합회원이라는 기능이 있어서 편리한것 같습니다. 하긴 요즘에는 계열사/그룹 사에 경우는 통합 가입해서 한번 가입으로 하위 계열사에서 회원 정보를 일괄로 활용할 수 있으닌까요.



위니아/딤채 서비스 센터 회원 가입이 완료 되셨다면, 이제 AS 접수하기 위해서 그리고, 내 모델명이 무상 점검 대상인지 확인하기 위해서 모델명을 입력해서 확인하면 됩니다.




위니아/딤채 서비스 무상 점검 모델이 아니라고 나오네요. 아쉽네요. 2005년 이전 모델이 아닌가 보네요.


홈페이지 상단에 방문 서비스 신청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AS 접수는 제품 부터 선택하는 것으로 시작입니다. 딤채 김치 냉장소서비스 받아야 하기 때문에 제품군에서 김치냉장고를 선택해주세요.







서비스 신청하기에서도 제품모델명이 필수 항목값 중에 하나이기 때문에 위에서 어떤 정보를 확인해야하는지 확인하시고 김치냉장고의 모델명을 입력하시고, 조회를 해주시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AS 방문 신청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라는 팝업이 노출됩니다. 예약이 가능한 날짜를 확인하고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가능한 날짜가 별로 없네요.)



정상적으로 접수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안내 팝업이 나와서 내용을 다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 김치냉장고 화재로 인해서 이슈가 많아서 2005년 9월 이전 딤채 김치냉장고는 서비스 센터를 통해서 무상점검을 받아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위에 딤채 AS접수 방법을 확인하고 꼭 방문서비스 신청해보세요.


딤채 서비스 센터 전화번호 : 1588-9588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