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여행)

이번 여행 부산 맛집 1위

정군 Jung_Gun 2020. 7. 25. 13: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 여름 휴가로 다녀온 부산 여행 부산 맛집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행 다녀오자 마자 부산 폭우로 인해서 뉴스랑 이슈가 많네요. 안전하게 무사히 지나갔으면 좋겠네요.

이번 여행 부산 맛집 1위 


부산 맛집하면 ? 역시 돼지국밥집이죠.

제가 부산 여행을 많이 다녀본건 아니지만, 부산에 갈때 마다 방문하는 부산 맛집입니다. 아마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부산 쌍둥이 돼지 국밥집입니다.
부산 맛집 쌍둥이 돼지 국밥집 주소 입니다.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13번길 2 쌍둥이돼지국밥
인터넷에 검색하면 본점이 아니라, 쌍둥이 돼지국밥집이 직영점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찾아가는길이 좀 헷갈렸습니다. 위에 주소가 본점이니 참고하세요.


오랫만에 방문한 나만의 부산 맛집 1위 쌍둥이 돼지국밥이 2년만에 왔지만 변화는 없네요. 여전히 심플한 메뉴판 그리고 기사 식당 필나는 내부 인테리어.



기본 상차림도 여전했습니다. 바로 주문부터 했습니다. 참고로 돼지국밥 시키는 것보다 수육 국밥이랑 돼지국밥 시켜서 먹는게 더 맛있게 고기를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혹시 혼자 방문하신다면 돼지국밥 보다 수육 국밥을 추천드립니다.



부산 맛집에서 제가 제일 맛난게 먹었떤 수육입니다. 윤기가 아주 좔좔흐르네요. 와사비 풀어서 소스에 찍어서 따뜻할대 한입! 역시 비리지 않고 아주 맛있습니다.



수육 먹는 동안 추가로 나온, 부산 맛집에 대표 메뉴 돼지국밥입니다. 부추를 팍팍 추가해서 본인 취향에 맞게 간하고 드시면 이게 완전 존맛탱입니다.



부산 맛집에서 소주를 안 먹을수 없어서 점심 부터 소주에 깔끔하게 다 먹었습니다. 소화 시킬겸 커피 한잔 먹으로 고고싱.



그렇게 배부르게 먹었는데, 후식으로 커피 먹을 배는 남아 있었나 봅니다. 와이프는 아메리카노, 저는 아이슈페너 한잔씩 주문해서 먹으면서 소화 좀 시켜봅니다.



솔직히 아이쉐페너는 별로 였던것 같습니다. 왠지 달달함이 부족하다고 해야하나...하이튼 뭔가 부족한 맛이였습니다.


소화 좀 시키고 부산 맛집 다음으로 중요했던 부산 야경 명소인 더 베이 101 방문했습니다. 야경도 보고 농어튀김도 먹고 야경 배경으로 인생 사진 한번 남겨보려고 합니다.



아직 날이 밝은편이라서 야경에 느낌이 부족했지만, 그래서 뭔가 한국 느낌보다는 약간 홍콩 느낌이 나는것 같습니다.


슬슬 어두워지니 조명이 하나둘 커지고 있네요. 보면서 이쁘다고 생각도 들었는데, 저기 거주하는 분들은 맨날 우리 집 배겨으로 사진 찍는다고 생각하지 않을까라는 TMI 생각해봅니다.



야경이 잘 보이는 곳에 자리 잡고, 농어 튀김에 맥주 주묵하려고합니다. 



주문하고 바로 조리해서 주셔서 그런가 엄청 뜨겁더라고요. 






비가 온 후라서 하늘도 맑고, 야경이 선명하게 보여서 진짜 이쁘더라고요. 사람들도 슬슬 더베이 부산 야경 배경으로 사진 찍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한참 야경 구경하고 집에 가려고 하는데, 시간이 지나니 야경이 더 선명하고 다리 쪽에서 보는 야경이 더 이쁘더라고요.



이번 여행에서 제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스케줄은 부산 맛집인 돼지국밥 먹고, 저녁에 더베이에서 야경 배경으로 사진 촬영한 날이었습니다.



혹시 부산 여행 계획 중이라면 이 코스도 추천드리고 싶네요. 부산 먹거리랑 구경거리를 모두 충족시킬수 있는 부산여행 추천 코스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