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치느님은 항상 정답이죠? 그 치느님이 최근에 상당히 다양해졌습니다. 오늘은 주말에 비가 와서 나가기는 싫고, 매콤한게 땡기는 타이밍에 조정석 자담 치킨 광고 보고 주문한 메뉴 공유드립니다.

바로 자담 치킨 대표 메뉴인 맵슐랭과 함게 먹으면 너무 꿀조합인 우유튀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담 치킨 인기 메뉴 추천 맵슐랭 


Q. 자담치킨 대표 홍보대사?

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로 원래 인기 많았지만, 더 인기 많아진 조정석입니다. 자담 치킨 메뉴 CF 이후에 판매량이 더욱 상승했다고 하더라고요.



브랜드마다 그를 대표하는 이미지와 홍보 방법이 있는데, 자담 치킨 메뉴는 조정석이 연기로 맛을 더욱 살려서 인기가 많아지지 않았나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광고 보고 자담 치킨 메뉴 맵슐랭이 먹고 싶어졌다는게 그 증거가 아닐까 싶습니다. 광고 한번 보고 땡기시는지 확인해보세요.


Q. 자담치킨 인기 메뉴들은?

광고 때문에 자담 치킨 메뉴가 맵슐랭만 있지는 않나 라고 생각했는데, 역시 치킨 브랜드는 다른것 같습니다. 종류 별로 맛있는 치킨들이 굉장히 많이 있더라고요.






Q. 자담치킨 메뉴와 조합있는 메뉴는?

진짜 먹어보니 이제는 말할 수 있습니다. 우유튀김 꼭 주문하세요.


그리고 자담 치킨 메뉴 중 역시 최고는 맵슐랭 치킨인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윙봉스치킨도 땡기기는 했지만, 광고 보고 원래 먹으려고 했던 메뉴 주문하려고합니다.



이외에 다른 자담 치킨 인기 메뉴들도 있습니다. 한번 확인해보세요.



Q. 자담치킨 할인 방법은 ?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E-쿠폰 대량으로 구매 계획이 있는 기업 담당자 분이라면 여기 꼭 확인해보세요. 아마 이벤트로 활용할 자담 상품권에 대해서 할인된 가격으로 대량 구입을 위한 서비스 인가 봅니다.



확실히 기존에 판대하는 가격 보다 17% 정도 할인된 가격으로 대량 구매가 가능합니다.



Q.  자담 치킨 인기 게뮨 맵슐랭 맛은?

주문한 자담 치킨이 드디어 왔습니다. 솔직히 말이 필요 없죠. 바로 먹을 준비하는게 치킨에 대한 올바른 자세라고 생각합니다.






음식은 역시 근접샷이 정답이라고 생각합니다. 매콤함과 달콤함이 조화로운 맛에 주인공 맵슐랭 비주얼 입니다.





저 매콤한 맵슐랭을 먹고, 이 우유튀김을 먹으면 진짜 왜 주문을 같이 해야하는지 알수 있습니다. 꼭 주문해보세요!



속 안에 달콤하고 부드러운 시럽 같은게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매운걸 잘 못 먹는 편인데, 자담 치킨 메뉴 맵슐랭은 맛있게 먹은것 같습니다. 다소 매운편이지만, 우유튀김이랑 같이 먹으면 맵쓰도 먹을 수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