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가성비 좋은 면도기 추천

유용한 생활정보

by 정군 Jung_Gun 2020. 6. 21. 19:10

본문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남자라면 날면도기 또는 전기면도기를 선택하여 사용합니다. 두 면도기 종류 모두 사용해 봤지만, 개인적으로 괜찮은 면도기 추천드리려고합니다. 

특히 날 면도기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 가성비 좋은 면도기 추천에 관심이 있으시닌까요.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가성비 좋은 면도기 추천 

Q. 날면도기 교체 시기는?

수염 양에 따라서 상이할 수 있지만, 피부를 생각하면 날 면도기는 주기적으로 교체가 필요합니다. 보통 5일에 한번은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주기적으로 면도날을 교체해야하는 비용적인 문제가 무시 못합니다.  


비용적인 문제가 되는 부분은 면도날이 보통 4개에 2만원 정도 하기 때문입니다. 간단히 계산해보면 한달에 2만원 이상 면도날 비용이 소요됩니다. 그래서 오늘 가성비 좋은 면도기 추천도 드리는 부분입니다.


Q. 피부에 무리가지 않게 면도하는 방법?

CF에 나오는 것 처럼 멋지게 면도하는 것 보다 피부에 무리가지 않고, 깔끔하게 하기 위해서는 좋은 면도기를 사용하는 것 중요합니다. 


우선 피부를 따뜻하게 한 후에 면도하는 걸 추천드리고, 면도가 끝난 후에 다시 차갑게 피부를 진정시켜주는게 좋습니다. 


Q. 제가 선택한 가성비 좋은 면도기 추천하는 제품은?

바로 와이즐리 면도기 입니다. 저는 와이즐리 1세대부터 사용하고 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 가성비 좋은 면도날 가격 그리고 좋은 품질의 면도기 입니다. 

우연히, 광고를 보게 된 후 알게 된 가성비 좋은 면도기 와이즐리 면도기 였습니다. 처음에 이번테로 무료 배송으로 받은 후 1개월에 1번씩 면도날 정기 결제하여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제가 사용하는 와이즐리 면도기에서 2세대가 출시 되었다고 합니다. 처음에 와이즐리 면도기 광고 당시 독일 기술력으로 개발한 면도기로 광고를 많이 하였습니다. 



와이즐리 2세대 역시 독일 기술력으로 업그레이드 하였다고 나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디자인은 2세대 훨씬 좋아진것 같습니다. 8천원대 면도기라고 하기는 고급적인 디자인이네요.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면도날에 면도 성능도 상당히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1세대 사용하고 2세대로 넘어가려고 하는 이유는 동일한 가격으로 더 좋은 제품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뉴욕 디자이너가 사용자를 생각하면 개발한 가성비 좋은 면도기 추천



단순하게 디자인만 좋다고 해서 제품을 구매하고 사용할 수 없겠죠 ? 면도기 추천하는 이유는 물론 제품 성능까지 고려가 되어야 합니다. 


면도를 한다는건 다른 의미로는 날카로운 칼을 피부에 부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위생에도 상당히 중요한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점 까지 고려한 면도기 추천하는 2번째 이유입니다.

수염이 면도되는 것도 중요하고 위생도 중요한데 면도하기 편하면 더 좋겠죠? 면도기 추천 3번째 이유 좋은 핸들 그립입니다.


마지막으로 면도기 케이스 까지 제공해서 스탠드로 보관 할 수 있습니다. 여행갈때도 상당히 편할것 같습니다. 따로 케이스를 챙기지 않아도 되닌까요.


다양한 면도기 추천 이유를 살펴봤습니다. 그래서 이제 와이즐리 날면도기 추천에 이어서 제가 구매할 면도기를 선택해보려고합니다. 1세대와 상이하게 생삭도 변했네요. 

색상을 선택하니, 함께 구매하면 좋은 할인 제품까지 추천해주는 서비스가 있네요. 확실히 와이즐리 사이트 기획은 심플하고 깔끔한 부분이 좋습니다. UI 구성도 결제 흐름에 최적화 되어 있기도 하고요.


수염이 많으편이라고 4주마다 리필 면도날을 받을 수 있도록 정기 결제를 신청하고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마지막 면도기 추천 이유 중 하나가 서비스 편의성을 고려한 정기 결제 기능입니다.


이상으로 개인적으로 사용해본 가성비 좋은 면도기 추천에 대한 포스팅이였습니다. 사람마다 만족도가 상이하여서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아직까지 이 가격대에 만족했던 면도기는 없었던것 같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