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KB국민차차차 플랫폼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 및 모바일 App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중고차 사이트가 있지만 가격도 중요하지만, 믿을 수 있는 플랫폼에서 구매해야겠죠? 

대한민국에 믿을 수 있는 기업에서 출시한 KB국민차차차 중고차 거래 플랫폼은 어떤지 간단히 살펴 보겠습니다. 

KB국민차차차
중고차 직거래 사이트 

Q. KB국민차차차 무엇인가요 ?

믿을 수 있는 KB 기업에서 출시한 중고 자동차 거래 플랫폼 "KB 국민차차차"입니다. 모바일 어플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공식 사이트에서도 사용할 수있습니다.
 

최근에 CF 때문에도 유명해진것 같아요. 다양한 중고차 매물을 보유하고 있다는 의미로 다양한 차량을 보유는 방식이 참 이상적이였습니다.

KB 국민차차차 중고차 판매 플랫폼 이외에도 대한민국에 다양한 중고차 거래 플랫폼이 존재하기는 합니다. 다른 플랫폼은 나중에 다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 중고차 거래 현황

KB국민차차차, SK엔카를 비롯하여 신차 판매량 대비 중고차 거래가 평균 이상을 항상유지하고 있습니다.

Q. KB 국민차차차 이용 방법은?

위에서 말씀 드렸지만, KB국민차차차 공식 App 또는 웹 사이트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오늘은 모바일 App 기준으로 살펴보겠습니다. 

다운로드 이후 설치, 동의 과정이 끝나면 볼 수 있는 첫 화면 입니다. KB국민차차차는 개인 성향에 따른 추천을 위해서 사전 인트로 화면에서 기본적인 설문 과정을 진행합니다.




KB국민차차차 플랫폼에 방문하는 고객의 Needs 는 자동차 구매 또는 판매라는 명확한 니즈가 있기 때문에, 사전 설문을 통해서 1차적인 상품 추천이 가능하다고 판단됩니다. 

구매, 판매 이외에도, KB국민차차차는 리스까지도 추천해 주는 상품이 있나봅니다. 요즘은 구매보다 리스를 계약해서 이용하는 것이 더 이점이 많다고 하는데, 이 부분은 정확하지 않아서 나중에 다시 봐야겠네요.



갑자기 궁금한 사항, KB국민 차차차 플랫폼을 통해서 내 차량을 판매하면 얼마일까요? 구매했던 시세 대비 가격을 잘 받을 수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궁금증을 해결하기 위해서, 역시 KB국민차차차 플랫폼에 가입해야합니다. 회원 가입 없이 이용 할 수 있는 플랫폼이 확실히 없는것 같습니다.


그래도, SNS 계정 로그인으로 가입 절차를 수행할 수 있는 점이 간편하기는 합니다. 단지, SNS 중 1가지에 로그인이 된 상태여야합니다.



로그인 완료 한후에, KB국민차차차에 차량번호를 입력하면 차량 종류를자동으로 분류하여, 차량의 중고차 시세를 바로 알려주는 KB국민차차차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차량 번호만 입력하면 KB국민차차차에서 중고차 시세를 바로 확인하고 내 차량으로 등록까지 할 수 있습니다.

중고차 시세 조회 이외에도 어떤 서비스가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KB국민차차차 AI추천 차종, 모바일 초반에 나온 인트로에서 설문한 내용을 기반으로 추천해주는 서비스겠죠 ?

살펴 본 소감, 사용자 편의 생각한 모션 UI가 좋습니다. 확실히 다른 중고차 사이트에 비교해서 보유 차량이 확실히 많은것 같습니다. 신뢰 할 수 있는 브랜드 기반 플랫폼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자동차(Ca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 신형 그랜저가격표  (0) 2020.08.06
차박하기 좋은차 레이캠핑카  (0) 2020.07.27
제네시스g70 가격표  (2) 2020.07.08
르노삼성 xm3 풀옵션 가격표  (0) 2020.07.02
하이패스 미납요금 조회 납부 방법  (0) 2020.06.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