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남자라면 누구나 한번쯤 했을 피파 온라인게임 그리고 최적에 사양에서 게임해야 더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피파 온라인 4 인벤 게임에 최소 컴퓨터 사양확인부터 권장사양에 피씨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정보를 공유드리려고합니다.

피파 온라인 4 인벤 컴퓨터 권장사양

Q. 피파 온라인 4 인벤은 ?

피파 온라인 4 은 2018년 상반기에 출시한 넥슨 대표 스포츠 온라인 게임중 하나입니다. 전 세계 축구 리그의 선수들로 개인 혹은 친구들과 온라인에서 다양한 모드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대표 축구 게임입니다.


피파 온라인 4 시리즈가 사람 받는 만큼 그래픽은 점점 실감 나게 업그레이드 되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초반 피파 온라인 시리즈만 해도 상상할 수 없는 생생함이 이제는 현실이 되었습니다.




이런 피파 4 인벤을 최적에 환경에서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는 온라인 다운로드 설치는 뿐만 아니라, 최적에 컴퓨터 사양을 준비하는것이 중요합니다. 확인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파 온라인 4 홈페이지에 접속 하시면 다음과 같은 메뉴를 클릭하시면 상세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해당 화면에서는 다운로드/설치 뿐만 아니라 컴퓨터 사양을 확인하고 최소에서 권장 사양까지 안내해주고 있습니다.


내 컴퓨터가 피파 온라인 4 게임하기에 적합한 사양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방법은 내 PC 사양확인하기를 통해서 손 쉽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피파 온라인 4 최소사양과 권장사양 안내에 대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 사람들은 최소 사양보다는 권장사양에 맞추어서 컴퓨터를 구매하죠! 이런 게임에 경우 가장 중요한 컴퓨터 사양은 CPU 와 그래픽 카드라고 생각합니다.



내 컴퓨터 사양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피파 온라인 4 권장 사양에서 부족한 부분이 어떤점이지 확인해보겠습니다. 그래픽 카드가 최소 사양과 정보가 일치하지 않는걸로 나오네요.


이렇게 피파 온라인 4 인벤 컴퓨터 최소, 권장 사양을 확인했다면 어디서 구매해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을까요 ? 당연히 조립 PC 인터넷 몰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컴퓨터를 구매한 사이트 입니다. 다른 사이트에 비해서 가격도 저렴하고 추천 사양도 확실합니다. MD 추처 영역에서 피파 온라인 4 전용 PC 를 클릭해서 사양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위에서 본 내용과 거의 동일하네요. 공식 피파 온라인 4 홈페이지에서 나온 사양이 다소 높은 사양으로 구성 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이유는 주기적으로 관리하는 사양에 맞춰지기 때문이라고 판단됩니다.



조립 PC 가 저렴한 가장 큰 이유는 윈도우 운영체제가 미포함이라서 입니다. 컴퓨터를 조금이라도 하실수 있는 분이라면 피파 온라인 4 권장사양을 구매하고 윈도우 설치를 해서 사용하는게 가장 저렴하게 조립피씨를 구매해서 사용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피파 온라인 4 권장사양 피씨가 55만원대 가격에 형성되어 있네요. 그리고 게임적인 선호에 따라서 부품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상으로 피파 온라인 4 인벤 컴퓨터 사양 확인하는 방법부터 권장 사양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렴하게 권장 사양을 구매하는 방법도 간단히 소개하였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