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안녕하세요. 항상 비행기 타기전에 생각나는 수화물 규정! 그 중에서 오늘은 자주 이용하는 항공사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항공사에서 운영하는 비행기 마다 기종이 다르기 때문에 그리고 항송사마다 수화물 규정이 조금씩 상이합니다. 하지만 표준적으로는 동일한것 같습니다.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을 미리 알아 둔 상태로 여행 준비하는게 좋습니다.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을 확인하기 위해서 제일 정확한 곳은 역시 당사의 홈페이지에서 검색/확인하는게 제일 정확할꺼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진에어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진에어 홈페이지 메인은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는 사용자르 고려하여서, 거주지역 / 언어부터 선택하여서 홈페이지의 언어를 변환시켜주는게 메인으로 구성 되어 있네요.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확인하기 위해서는 한국어로 해야지 알 수 있겠죠? 홈페이지가 항공 관련 주요 서비스만 제공하는 심플한 타이으로 구성 되어있네요. 광고 영역도 거의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 확인하기 전에 화물 운송 즉, 비행기가 얼마 정도의 화물을 운송할 수 있는지에 대해서 확인해보겠습니다. 진에어 국내선 화물 문의를 원하시면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확인하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김포) 02-2656-5959 

(제주) 064-746-8180 

(부산)051-970-3275

이용시간 : 08:30 ~ 17:30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에 대한 고객서비스 센터

1600-6200 / 02-6099-1200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확인하기 위해서 "수하물"메뉴로 접속해서 확인해보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진에어 기내 수화물 메뉴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노출됩니다. 표준적으로 모든 항공사가 비슷한것 같습니다.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 10kg이하 1개 안에서 가능합니다.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에서 위탁 수하물은 국내선, 여행하는 여행지에 따라서 좀 상이합니다. 국내선은 기본 15KG 이지만 중국 본토는 20KG 까지 가능하네요. 무게가 참 상이하네요.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을 확인하는 이유 중 1가지는 역시 비용적인 부분이 크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에서 초과 될 경우에 대해서 비용을 어떻게 지불해야하는지, 요금이 얼마인지 궁금하기 때문입니다.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에서 초과 요금에 대한 표가 따로 있네요. 이 또한 역시 국내선, 여행지에 따라서 요금이 상이하네요. 보통 1kg 당 2,000원 정도 이네요. 동남아를 많이 가는데, 1kg 당 15,000원 정도하네요.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에서 초과 수하물 요금 중 환승하는 경우도 요금이 지불됩니다. 이유는 아마도 항공기를 교체하고 그에 따라서 기존 비행기가 아니 환승하는 항공기에 수하물을 이동시키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에서 좋은 정보를 하나 발견! 사전에 구매 수하물을 구매할 경우는 현장에서 지불하는 초과 요금 보다 좀 저렴한 금액으로 수하물 무게를 증대 시킬수 있네요!

연결 구간 사전 구매 수하물요금에 경우도 이와 같은 서비스를 활용 할 수 있으니, 만약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에서 초과가 예상된다라고 하면 사전에 온라인으로 수하물 요금을 확인하고 지불해서 여행을 준비하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에서 스포츠 장비 규정에 대해서도 명시 되어 있습니다. 하긴 요즘은 레져를 하러 다니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이 부분도 체크해야하겠네요. 특히 서핑 보드, 다이빙장비 같은 경우는 무게가 상당히 나가기 때문에 꼭 사전에 확인하고 항공권을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에서 수하물 포장에 대한 부분도 별도로 요금을 받고 있네요. 집에서 처음부터 수하물 포장을 하게 되면 해당 내용은 몰라도 되지만 왠지 항송사에서 해주는 포장 용품이 더 좋겠네요. (개인적으로 하기 귀찮기도 하지요..)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에서 또 제일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부분! 바로 운송 금지 품목입니다. 금지 품목을 모르고 괜히 가져갔다가 처리도 못하고 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최근에 많이 사용하는 리튬배터리 장착 진동 보드가 추가 되었네요!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에 기내 반입 제한 품목은 당연히 안되는 것들이지만 혹시 호신용 스프레이나, 골프채 같은 부분은 위탁으로 해야합니다.

예전에 삼성 갤럭시 노트 배터리 폭발 사건으로 인해서,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은 물론, 다른 항공사들도 리튬 배터리 반입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심플하게 말하면 기존으로 핸드폰에 장착된 배터리 이외 보조배터리는 충전 용량에 따라서 반입 규정이 상이합니다.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 보상도 확인!

오늘은 진에어 기내 수화물 규정 부터 위탁, 초과수하물에 대한 요금까지 항공사 이용 전 다양한 정보를 확인해봤습니다. 여행 전에 꼭 확인해보세요.사이트 주소, 전화번호, 주소 등록할때 사용(헤드4)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