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다들 주식하시나요 ? 오늘은 주식하면서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주식 HTS 추천드리겠습니다. 주식 HTS 추천드리는 서비스는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는 HTS 입니다. 물론 매수, 매도가 연동되는 서비스는 아닙니다. 주식 HTS 추천 "알파스퀘어"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 주요 기능에 대해서 간단히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주식 HTS 추천 "알파스퀘어"


네이버에 주식 HTS 추천 서비스인 알파스퀘어라는 문구를 검색해보세요. 웹 사이트에 첫번째로 노출이 됩니다. 주식 투자 플랫폼으로 확인 되네요.

주식 HTS 추천드리는 이유는 PC 상에서 무거운 HTS 사용보다는 가볍하게 사용하기 위한 주식 HTS 추천 서비스를 소개하기 위한 목적인 제일 큽니다. 왜냐하면 다들알고 계신 주식 HTS "영웅문"에  정말 다양한 기능,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만 프로그램 자체가 너무 무겁고 용량도 많이 차지하기 때문에 저사양 컴퓨터에서는 정상적으로 활용하기 좀 어렵죠. 

알파스퀘어는 무료 HTS 입니다. 물론 다른 주식 HTS 들도 무료 이지만 종종 매수,매도를 진행해야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발생하는 부분이 있죠.

주식 HTS 추천 하는 이뉴는 UI가 상당히 심플하고 깔끔하다는 점입니다. 주식 HTS 사용하면 제일 불편한점이 UI 화면구성이 너무 복잡하여서 초보 주식하시는 분들은 뭘? 어떻게? 활용해야하지라고 생각하시게 되죠. 

주식 HTS 추천드리는 알파스퀘어에서 제일 마음에 드는 부분은 차트 부분입니다. 물론 차트 분석하는 다양한 보조지표, 기술 분석적인 내용들도 제공하지만 개읹거으로 제일 좋았떤 부분은 선택한 지표로 매수, 매도 타이밍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주식 HTS 추천하려면 종목 발굴 정도는 있어야 겠죠 ? 무슨 항목별로 단순히 정렬하여서 노출한다고 생각하지만, 몇백개가 너무 종목을 선별해서 테마별로 분류하는 메이저 급 주식 HTS가 아니고서는 힘든 기술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그리고 물론 실시간 변동 정보도 제공을 해야겠죠.

주식 HTS 추천 이유 마지막 타임라인형태로 해당 종목에 대한 토론? 정보 공유를 할 수 있습니다. 주식은 시간, 타이밍 싸움이겟죠 ? 그럼 첫 번째로 고려해야하는 건 시간 순으로 얼마나 빨이 정보를 공유하고 그 정보간 누구에게서 왔는가를 알아야 겠죠 ?

주식 HTS 추천드리는 서비스 "알파스퀘어"에 대해서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처음으로 확인할 수 있는 화면입니다.

주식 HTS 추천 종먹정보에 클릭하시면 선택한 종목의 주요 정보, 수치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가독성도 좋고, 기존 주식 HTS에 비해서 상당히 심플하게 제공하고 있네요.

주식 HTS 추천 "재무정보" 연간 단위로 재무 변동 수치를 확인 할 수 있네요. 분기별로도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종목 정보를 보는게 상당히 유용하겠네요.

주식 HTS 추천 "종목이슈"는 뉴스가 가장 핵심이겟죠 ? 주식은 뉴스나 언론의 영향을 상당히 많이 받기 때문에 없어서는 안되는 주요 메뉴중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주식 HTS 추천 드리는 가장 좋은 기능! " 매매전략시점"

주식 HTS 추천드리는 알파스퀘어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좋았던 기능입니다. 바로 특정 지표(매매전략 표기가 가능한)를 선택하고 매매전략 시점을 On 하면 특정 시점에 매수, 매도를 표기해줍니다. 물론 이 전략이 지표마다 상이하다는 점! 그리고 추가적인 분석으로 매도,매수를 해야겟죠 ?

하지만, 주식 HTS 추천하는 첫번째 이유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초보 주식투자자들은 이런 정보 / 타이밍 조차 잡기 어려우닌까요. 실제로 해당 전략으로 투자를 해 본것은 아니지만 주식 지표로 정의 되어 있기 때문에 어느 정도 과저 데이터 기준으로 주식 HTS가 선별해서 보여주지 않을까 판단됩니다.

주식 HTS 추천하는 또 다른 이유는 차트 분석에 상당히 심플하기 때문입니다.

주식 HTS 추천에 이어서 특정 종목, 주가특징주, 테마주 거래량특징주 등을 선별해서 한곳에서 바로 확인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어떤 주식 투자자는 거래량 변동을 통해서 투자만으로도 상당히 많은 이익을 본다고 합니다. 주식 HTS 추천하는 서비스에서 이런 점을 파악하고 해당 기능을 만들었지는 모르겠네요 .

주식 HTS 추천 드리는 알파스퀘어는 무료이기 하지만, 개인화를 위해서 로그인, 회원가입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마도 고객층을 확보한 이후에 해당 고객들에게 유료 서비스를 제공하여서 이익을 극대화 하려는건 아닐까 싶네요.

로그인 이후에 차이점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서 구글 계정으로 주식 HTS 추천드리는 알파스퀘어에 가입하였습니다.

주식 HTS 추천드리는 서비스에 로그인 이후에 변동 되는 부분은 특별히 없고 내 종목을 등록 관리 할 수 있다는 점인것 같습니다. 이날..부방이 주가가 엄청 떨어졌죠.

제가 알고 있는 종목으로 매매전략 시점을 On 해서 확인해보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해당 기능을 수행 해봤습니다.


물론, 주식 HTS 추천드리는 알파스퀘어는 설치도 가능합니다. 설치 이후에도 제공하는 서비스 UI / 기능 등을 변동은 없는것 같습니다. 설치 없이 웹 상에서 간단히 사용하고 싶은 주식 HTS 가 필요하시면 해당 서비스를 추천 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