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시 은행에서만 금리 상품이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 택배, 국제특송, 편지발송과 같은 업무만 진행할꺼라고 생각했던 우체국에서 다양한 금융상품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우체국 인터넷 뱅킹을 통해서 다양한 예금 상품과 금리를 비교할 수 있는 정보를 공유드리겠습니다. 

 

우체국 인터넷 뱅킹 금리 조회

저금리 시대에 조금이라도 높은 금리와 안전적인 자산 관리를 위해서는 꼼꼼히 비교해보고 내 돈을 적금, 예금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우체국 인터넷 뱅킹 금리 확인방법

 

우선 우체국 금리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공식 인터넷 뱅킹 홈페이지를 통해서 현재 사용하고 있는 상품들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는 우체국 예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https://www.epostbank.go.kr/

 

우체국예금우체국보험

 

www.epostbank.go.kr

해당 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우체국 홈페이지 메인을 볼 수 있습니다. 금융 상품, 예금, 보험 그리고 펀드까지 다양한 금융 상품이 존재합니다. 오늘은 우선 예금 금리르 확인하기 위함이니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보겠습니다.

상단 메뉴에서 "금융 상품" 메뉴에서 예금 상품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당 예금 상품 페이지에는 현재 출신한 예금 상품을 리스트화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해당 날짜 기준도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출시순, 인기순, 평점순으로 구분하여 예금 상품과 금리를 확인해보세요.

인기순 탭을 클릭하시면 인기 순위 별로 상품을 볼 수 있습니다. 당연한 결과 이겠지만 우체국 예금 금리가 가장 높은 상품이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해당 상품들을 비교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비교하고 싶은 상품을 선택하여 다음과 같이 항목별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우체국 장병관련 예금 상품이 금리가 상당히 높았습니다. 

 

 

우체국 예금보호 한도

 

우체국 예금은 보호 한도 자체가 존재하지 않는다고합니다. 그 말은 쉽게 풀리하면 우체국에 1억을 입금하든, 국가에서 해당 금을 보호하고 책임지고 보장해준다는 의미입니다.

 

추가적으로 고객센터를 통해서 상품 별로 금리 안내 및 주요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페이지에 가면 상품 별로 기본 이율과 금액별 예금 금리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예금 금액이 높아지면 금리 또한 증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상으로 우체국 인터넷 뱅킹을 통해서 다양한 예금 상품에 금리를 확인해보았습니다. 혹시 새해에 적금을 하기 위해서 정기 예금, 적금을 고민하고 계시면 해당 정보를 같이 확인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2021/01/14 - [유용한 생활정보/재테크(Financial )] - 정기 예금 금리 비교 이율 높은 은행

 

정기 예금 금리 비교 이율 높은 은행

안녕하세요. 재테크하는 방법은 참 여러가지가 있는것 같습니다. 공격적으로 투자하는 방법과 안정적으로 정기 예금과 같은 방법이 있는것 같습니다. 헌데, 정기 예금 금리가 상당히 낮아서 조

info-it.co.kr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