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시 생일, 설, 추석에 받은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 직접 방문해서 사용하기 불편한 경우 있지 않으신가요? 직접 갈 시간은 없을 때 간편하게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환 방법으로 온라인 사용처에서 손쉽게 사용 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드리겠습니다.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및 온라인 전환 방법 확인

Q. 어디서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환하나요?

모바일로 간편하게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모바일 어플을 사용하는걸 추천드리지만, SSG 어플을 설치하기 불편하시면, SSG.COM 방문하셔도 무관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존에 설치한 SSG 어플이 있어서 모바일로 하는 방법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PC로 접속해서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환하셔도 방법은 동일합니다. 메뉴에서 SSG MONEY 메뉴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해당 메뉴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이 사용 가능한 SSG Money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아직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환 전이라서 사용 가능 금액이 0원이네요. 


중간에 있는 상품권전화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해당 메뉴에 들어가시면 신세계상품권을 SSG Money 온라인 전환 할 수 있는 메뉴로 이동하게 합니다. 


하나에 장벽이기는 하지만,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화 하기 위해서는 SSG PAY 가입일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 다소 귀찮지만 그래도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서 상품권을 사용하기 위해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생각했던것 보다는 SSG pay 회원가입이 금방 끝낫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환 방법을 확인해보면, 상품권에 주요 입력 정보 영역을 확인해야합니다. 실제로 가지고 있는 신세계상품권을 준비해주세요.



이렇게 실제 상품권에 왼쪽에 있는 홀로그램 영역을 확인해주세요. 여기 보면 주요 시리얼 번호 6자리가 있습니다. 이 정보가 있어야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환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인터넷에 이런 시리얼 정보를 노출 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이렇게 확인한 정보를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환 주요 정보 영역에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정상적으로 SSG Money 로 전환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런 과정이 끝나면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서 해당 금액으로 쇼핑을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SSG.com 이 아닐까 싶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다양한 신세계상품권 사용처를 한곳에 모아둔 온라인 채널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인 이마트몰에서 이렇게 온라인 전환한 금액으로 간편하게 장을 봤습니다. 배송 일자를 아무 시간이나 선택하면 추가적으로 포인트를 주네요.

이상으로 신세계상품권 온라인 전환 후에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서 간편하게 쇼핑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사용 못한 있는 신세계상품권이 있다면 추석 전에 온라인을 통해서 포인트로 전환하고 신세계상품권 사용처에서 가볍하게 사용해보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