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집에서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다양한 문화가 변화지만 커피도 그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너무 퀄리티 좋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때문에 가능한 일이겠죠? 사용빈도가 높은 가전 제품에 경우잔고장이나, 관리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어쩔수 없이 차게 되는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고객센터 정보 제대로 알고 AS 절차를 수행하기 희망하면 정보 공유드립니다.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AS 서비스 센터 공식 홈페이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단순히 AS 서비스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제품 구매와 매장 찾기 등 다양한 온라인 편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서비스 중에 오늘은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AS 관련 정보( 매장찾기)와 같은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https://www.nespresso.com/kr/ko/home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AS 신청 방법

전문 네스프레소 커피머신에 경우 집에서 잘못 분해 , 세척할 경우 잔 고장이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점 주의하기 바랍니다. 그리고 네스프레소 클럽(온라인 매장)에 경우 24시간 이용이 가능하다고합니다.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메인 화면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해당 메쥬 중에 "매장찾기" 버튼을 크릭해주세요.

현재 위치 기반으로 주변에 있는 네스프레소 매장을 찾을 수 있는 편의 서비스 중 하나입니다. 혹시 위치를 변경하고 싶으면 검색 입력 영역에 변경해서 "검색"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검색 범위에 주소를 도시의 "시"로 변경하면 더 넓은 범위에서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매장을 검색해서 지도 UI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문 계획이 있다면 이동 경로를 고려하여 해당 매장 정보를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모든 매장이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는 않는것 같습니다. 만약 머신 , 캡슐을 구매할 계획이라면 해당 서비스에 맞는 매장을 찾아서 방문해야합니다. 머신 구매 버튼을 클릭해서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를 찾아보세요.

 

 

 

 

 

유명한 브랜드에는 이유가 있는것 같습니다. 저는 잠실 쪽이나 강남쪽에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매장이 이겠지 했는데, 전국적으로 상당히 많은 매장을 보유하고 있고 이에 맞게 AS 서비스 센터도 상당 규모로 운영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머신 사용 이용 안내에 대한 서비스도 있어서 간단히 확인해 봤습니다. 자가진단으로 머신 고장 유무를 확인 하거나, 세척 관리를 위한 팁을 알려주는 페이지 였습니다. 

 

픽업 서비스 관련해서 내용을 확인해보겠습니다. 작은 머신을 굳이 들고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AS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됩니다. 왜냐하면 픽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고장, 수리를 희망하는 커피 머신을 사전에 준비하고 픽업 서비스를 신청하면 됩니다.

수거된 머신은 AS 기사님께 전달되고 제품 수리 단계를 수행하고 처리완료하여 최종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하는 과정을 가지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단지 픽업 시 제품이 2차 고장이 발생하지 않도록 포장을 잘 해야겠죠.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AS 서비스 대표 전화 번호

080-734-1111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AS 고객센터 운영 시간

평일 : 10:30~20:30

토요일 : 10:30~20:30

일요일 : 11:00~20:30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