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서울근교 경기도 가평 생각보다 가볼만한 곳이 참 많은것 같습니다. 여름에는 수상 레져하기도 좋고, 가족 단위로 여행 가기도 좋은 곳으로 이미 유명하죠. 

그래서 오늘은 경기도 가볼만한곳 중에 가평 레일바이크 가격과 예약하는 방법, 주의사항에 대해서 공유드리려고 합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
가평 레일바이크 가격


Q. 경기도 가볼만한곳? 가평!

여름날의 낭만 여행지 가평이라고 가평군에서 소개하고 있네요. 그 만큼 여름에 경기도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하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언제 생긴지는 모르지만, 경기도 가볼만한곳 중에 짚라인과 레이알바이크가 점점 유명해지는것 같습니다. 


가족 또는 커플들이 자주 찾는 가평 레이알바이크 그리고 스릴을 즐기는 젋은 츰을 위한 짚라인까지 말입니다.

대중교통이 완벽하게 구성되어 있지는 않지만, 가평역을 비롯하여 이동하기 예전에 비해서는 확실히 많이 발전하였습니다. 




물론 개인 자동차로 가면 편리하지만, 주말에 남이섬은 주차 지옥인것 같습니다. 그래도 주차 시설이 잘 되어 있어서 다닐만 합니다.


Q. 경기도 가볼만한곳? 가평 레일바이크 예약 방법!

물론 현장에서도 예매가 가능 할꺼라고 예상은 하지만, 따로 시간을 내서 방문 했는데, 레일바이크 탑승 못하면 속상하니 미리 예약하고 가는것이 좋겠다는 생각으로 온라인 예약을 진행하려고합니다.


http://www.gprailpark.com/


경기도 가볼만한곳 가평 레일바이크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메인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풀 배너로 깔끔한 화면 구성에서 최근에 진행하고 있는 김유정노을바이크까지 안내하는 팝업이 노출됩니다.


레일바이크 메뉴에 접속하면 다음과 같이 여러가지 레일바이크를 볼 수 있습니다. 시간, 테마에 따라서 경기도 가볼만한곳 레일바이크 구성입니다.



가운데 있는 경강 레일바이크를 기준으로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코스인지, 예약은 어떻게 진행하는지 등에 안내를 해주고 있습니다.


경강 레일바이크 북한강을 가로지는 횡단 코스라고 소개하고 있네요. 그리고 영화 "편지" 촬영지 유명한 경강역을 시작으로 자라목 쉼터를 회차에서 다시 돌아오는 코스네요.


미리 보는 경강 레일바이크 사진들입니다. 실제 저도 이런 사진 촬영하면 좋겠다는 생각인데, 앞에서 누가 찍어줄 수 있을지 의문이기는 합니다.











경기도 가볼만한곳으로 추천한 가평 레일바이크 탑승지 편의시설도 이렇게 지도로 안내되고 있습니다. 다행이 별도 주차장이 있으니, 자차로 방문해도 무관 할 것 같습니다.



예약할 때 주의해야할 사항들이 생각 보다 많네요. 기간, 도착 시간, 탑승 인원등에 대해서 안내하고 있으니, 본인 케이스에 따라서 확인해 볼 필요하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아무리 좋은 경기도 가볼만한곳이라면 예약을 안하면 이용할 수 없겠죠 ? 운행시간 및 요금 안내 확인은 필수입니다.



최근에는 환불 규정에 코로나 이슈도 포함되어야 하지 않나 싶기는 한데, 일반적인 환불 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다행히 출발 3일전에 취소하면 100% 환불이 되네요.





간편예약 및 확인 메뉴 클릭해주세요.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비회원도 간편하게 예약을 할 수 있는 서비스가 참 마음에 들었습니다. 요즘은 보통 다 회원가입이 필수이닌까요.


해당 메뉴를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이 노출되고, 레일바이크 종류가 여러개 있기 때문에 꼭 본인이 희망하는 코스를 선택하셔야합니다.



본인이 선택한 코스와 날짜에 따라서 예약시간과 잔여수가 노출됩니다. 



원하는 시간을 선택하시고, 오른쪽 개인정보 입력 및 약관 동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결제수단 선택하고 결제까지 진행하시면, 경기도 가볼만한곳 가평 레일바이크 예약이 완료 되었습니다. 방문하는 날 제발 날씨가 좋기를 기원합니다.


예약확인하는 방법도, 결제 시 입력한 휴대폰 번호로 사용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예약내역에서 잘 예약 된 것을 확인하였습니다. 이제 경기도 가볼만한곳인지 아닌지 방문해서 확인해보는 일만 남았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여행 가는길 휴게소 맛집  (0) 2020.07.16
캠핑용품 할인 매장 구매후기  (0) 2020.07.14
캠핑용 테이블 추천  (0) 2020.07.11
천호동 맛집 독도쭈꾸미  (0) 2020.07.01
천호동 맛집 서초면옥  (6) 2020.06.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