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혹시 사용하던 가전제품 고장나서 AS 접수를 하거나, 서비스 센터 방문해본 경험 있으신가요? 가전 제품에 금액대에 따라서 서비스 센터 방문을 하던가 새로 제품을 구매하던가 하겠죠? 

아무래도 서비스 센터에서 받는 수리비가 적지 않기 때문이고, 우리 동네에 그 제품에 서비스 센터가 있는지 없는지 모르기 때문이지 않나 싶습니다. 제가 사용하던 면도기가 고장나서 필립스 면도기 서비스 센터 정보 검색하다가 찾은 정보 공유드립니다.

필립스(philips) 면도기 서비스 센터



Q.  필립스 서비스 센터 정보는 어디서 확인하나요?

해외 브랜드에 경우는 국내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필립스 서비스 센터가 국내에 운영하는지 확인하기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합니다. 아래 링크가 필립스 공식 홈페이지 경로 입니다.


해당 사이트 주소는 포탈에 검색하면 최상단에 나오는 주소입니다. 여기도 고객센터 대표 번호가 있네요. 080-600-6600에 제가 거주하고 있는 근처에 필립스 면도기 서비스 센터가 있는지 확인도 가능할 것 같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고객센터 상황이 좋지 않기 때문에, 연결이 잘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위치를 확인하고 해당 지점에 직접 전화해서 물오보는게 좋겟다고 생각이 들어서, 필립스 면도기 서비스 센터가 어디어디 있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사이트 하단에 보면 "서비스 센터 찾기" 메뉴를 클릭하시면, 전국에 있는 필립스 면도기 서비스 센터를 지점별로 정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브랜드라서 그런가 홈페이지를 이용하기 위해서 쿠키 동의 여부를 확인하는 팝업이 노출됩니다. 특별한 개인정보를 활용하는것 아니기 때문에 동의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필립스 면도기 서비스 센터를 지도 UI 에 지점 별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확실히 필립스 서비스 센터는 서울 인근에 제일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하남에서 제일 가까운 서비스 센터는 송파 센터가 아닐까 싶습니다.



혹시 본인이 거주하고 있는 위치를 변경해서 검색하고 싶으면 아래 검색영역에 주소 또는 도시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필립스 서비스 센터 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품이 다르기 때문에 제품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확인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제가 몇가지 확인해보니, 대부분에 제품은 다 AS를 제공하고 있더라고요.



이런 방법으로 전국에 있는 필립스 서비스 센터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필립스 서비스센터 부산 지점에 경우는 다음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부산에는 동래센터, 중부산 센터, 마산 센터, 울산 센터가 있습니다.



똑같은 방법으로 대전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대전에는 필립스 서비스 센터가 2곳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생각보다 활용도가 높은 필립스 서비스 센터 지점 찾는 방법을 확인해 봤습니다. 제품이 고장나는 일이 없어야 하지만, 비용이 저렴하거나 보증기간이 남아 있다면 근처 필립스 서비스 센터에 방문해서 무상 수리 받아서 사용하는게 좋겠다 싶어서 정보 공유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