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최근에 웹툰 원작인 드라마가 상당히 많아지고 있습니다. 웹툰 판권을 구매해서 대형 기획사에서 영화, 드라마로 제작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죠.


그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가 "편의점 샛볏이" 라는 작품입니다. 작품을 보다보면, 편의점 샛별이 원작 웹툰을 다시 보거나, 내용이 다른점이 궁금하게되죠.

편의점 샛별이 원작 웹툰 무료 보기 


그래서 오늘은 편의점 샛별이 원작 웹툰을 무료로 볼수 있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려고합니다. 먼저 편의점 샛별이 드라마 작품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2020.06.19부터 반영을 시작한 편의점 샛별이는 편의점 알바생에 코믹 로맨스 작품이니다. 최근 시청률은 8.3%네요.



그럼 편의점 샛별이 원작을 바탕으로 한 드라마 등장인물은 어떻게 되는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활동이 없던 지창욱 배우가 남주네요.



편의점 점장역할로 편의점 샛별이 원작 드라마에 출연 중이네요. 어떤 역할 분위기로 나올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편의점 샛별이 원작의 제일 중요한 역할이 샛별이 역할에는 김유정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어떤 이미지로 편의점 샛별이 원작의 여주인공 역할을 표현할질 궁금합니다.



그리고, 다른 등장인물 중에 한선화가 유연주라는 역할로 출연하네요. 아이돌에서 배우로 활동 중이네요. 느낌이 남주와 연결된 역할이네요.


아이돌이라는 이미지가 아닌 편의점 샛별이 원작에 느낌을 잘 표현해 줄지 기대해봐야겠어요.







편의점 샛별이 웹툰 원작의 인물관계도

남주 최대현과 여주 정샛별 러브라인을 기본으로 스토리 전개가 시작되는것 같네요. 한달식이 웹툰 작가로 나오네요. 열혈사재에서 보조 역할인데, 임팩트 강했죠.



Q. 편의점 샛별이 원작 웹툰 무료 보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웹툰은 모바일 앱이나 전용 사이트에서 많이 반영하곤 합니다. 오늘은 2가지 방법 모두 확인해보겠습니다.

편의점 샛별이 원작 웹툰 보기 1번 방법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하여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 다음이 아닌 탑툰이라는 앱으로 웹툰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탐툰 안드로이드 버전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TopToon 이라는 브랜드의 전용 모바일 앱입니다.

모바일 웹 첫화면에서 화재 작인 편의점 샛별이가 노출 되고 있네요. 드라마 반영 하기 때문에 더욱 더 홍보하고 있는중이네요.



편의점 샛별이 원작을 제공한 웹툰 브랜드 이기 때문에 현재 여기서 무료로 웹툰을 볼 수 있습니다.



로그인 후에 즐겨찾기에 편의점 샛별이 원작을 즐겨찾기 하시면 전용 메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편의점 샛별이 원작 웹툰 보기 2번 방법

해당 URL 주소에서 데스크탑, 모바일 웹 환경을 통해서도 편의점 샛별이 원작 웹툰을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모바일 앱, 전용 사이트를 통해서도 편의점 샛별이 원작 웹툰을 볼 수 있는 방법을 공유드렸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IT > 모바일 어플(App)' 카테고리의 다른 글

kt 엠모바일 셀프개통 방법  (0) 2020.06.30
K카 직영 중고차 판매 직영점  (0) 2020.06.29
캠핑장예약사이트  (0) 2020.06.15
카카오 스크린 골프 요금  (0) 2020.06.08
구글 플레이 포인트란?  (0) 2020.05.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