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판교 공영주차장에 대한 정보를 확인해보겠습니다. 확실히 최근에 자동차를 구매하고 공영주차장을 검색하고 활용하는 빈도가 높아졌습니다. 이유는 일반적인 주차장 요금보다 공영주차장 요금이 확실히 저렴한 편이기 때문입니다. 이제는 어디를 가려고 해도 그 동네에 공영주차장이 있는지부터 확인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판교 공영주차장 요금

판교 공영주차장 요금 부터 이용방법까지 확인해보겠습니다. 일단 판교역 공영추자장이 그래도 다른곳에 비해서 여러개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판교역 환승 공영주차장을 많이 활용해서 그렇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판교 공영주차장 주소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동 539

판교 공영주차장 운영시간은 24시까지 운영합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판교 공영주차장 요금! 30분에 400원! 진짜 가격이 너무 찾아네요! 솔직히 판교라서 공영주차장도 가격이 좀 될꺼라고 생각했는데, 저렴한 편이라서 안도했네요.

판교 공영주차장 모두의 주차장 가격!

1일 판교 공영주차장 요금이 단독 6천원입니다.

판교 공영주차장 유료 운영 시간표 입니다.

이제 부터 판교 공영주차장에 대한 정보들을 하나씩 확인해보겠습니다. 확실히 판교는 신도시 느낌이라서 판교 공영주차장 건물도 상당히 깔끔한 편이네요.

판교 공영주차장 하늘에서 본 모습! 스카이뷰로 한번 심시해서 확인해봤습니다.

모두의 주차장에서 제공하는판교 공영주차장 무인 정산기입니다. 요즘에는 공영주차장도 그렇지만 모든 시설관리부분에서 다 무인 정산기계를 배치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사림이 하나하나씩 주차 요금을 정산하게 되면 병목 현상도 생기고 주차장 이용하는데 지연시간도 많이 발생하기 때문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현대백화점 이용하는 고객은 판교 공영주차장요금 정산하는곳이 따로 있다고 합니다. 확인해서 실수 없지 정산하시기를 바랍니다 !

사이트에 기재된 판교 공영주차장 요금과 실제로 판교 공영주차장요금표가 동일한지 확인해봤습니다. 역시 30분 기준으로 400원이네요. 우리 동네도 다 이런 가격이면 좋겠네요.

모두의 주차장에서 제시한 정보와 동일하게 판교 공영주차장 1일 주차 요금은 단독 6천원입니다. 이래서 다들 공영주차장에 주차하려고하나봐요. 너무 늦게 오면 자리 없을수도...있겠네요.

판교 공영주차장 요금 정산 이용방문에 대한 안내문도 놓치지 말고확인하세요.

기계식 주차자보다는 확실히 이런 넓은 판교 공영주차장이 좋죠!

판교역에서 공영주차장 활용할 일이 있으면 판교 공영주차장을 검색해서 활용해보세요. 확실히 주차요금도 저렴하고 시설도 깔끔해서 이용하기 편리한것 같아요. 판교역에서 환승하게 될 경우도 이용하면 좋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