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OTT 서비스 이용 빈도와 사용자가 상당히 증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개인선호에 따라서 원하는 OTT 서비스에 정기 구독하여 이용하고 있는 추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새로운 쿠팡플레이 OTT 서비스를 PC환경에 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모바일에서는 물론 PC에서도 플레이를 다운로드하여 보다 넓은 화면으로 이용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추가적으로 해당 서비스에 대한 자주 묻는 궁금증도 알아보려고 합니다.

쿠팡 대표이미지


쿠팡플레이는 어떤 서비스 인가요 ?

우선 해당 서비스가 무엇인지 간단히 확인해보겠습니다. 요약해서 말씀드리면 쿠팡의 와우 멤버십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스트리밍 서비스라고 보시면 됩니다.

 

Netfilx 에 경우는 스트리밍 서비스만 구독하여도 상당 비용이 발생하지만, 쿠팡와우는 쇼핑 커머스에 혜택은 물론 무료로 스트리밍 서비스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유료 회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쿠팡플레이 이용 가능 컨텐츠


쿠팡플레이 누가 이용 할수 있나요 ?

커머스에 와우 유료 회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 평소 쿠팡 커머스에 이용 빈도가 높고, 스트리밍 서비스 정기 구독까지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 가장 적합한 서비스로 판단됩니다. 참고로 무료로 30일을 이용해보고 결정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안드로이드 : 쿠팡플레이앱 접속 > 실행 후 [와우멤버십 가입하고 시작] 선택 > 쿠팡앱 연결 및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 ​가능합니다.

iOS : 쿠팡플레이앱 접속 > 실행 후 [쿠팡 앱으로 로그인] 선택 > 쿠팡 앱 연결 및 로켓와우 멤버십 가입​이 가능합니다.

  • 와우 멤버십 월 결제금액 2,900원
  • 골드박스 상품 최대 75% 학인
  • 30일 무료 반품 서비스 제공
  • 기존 회원보다 빠른 배송 서비스 이용 가능

주로 어떤 콘텐츠(영상)을 볼 수 있나요 ?

국내외 영화, TV 드라마와 예능, 애니메이션, 어린이 콘텐츠와 외국어 등 교육 콘텐츠, 다큐멘터리, 축구경기 생중계 등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이용 할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용 할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에 주요 컨텐츠를 모두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시즌에 따라서 제공되는 영상 컨텐츠에 범위가 상이 할 수 있습니다.

제공하는 컨텐츠 종류


쿠팡플레이 PC 다운로드는 어떻게 하나요?

쿠팡플레이 서비스를 PC에서 이용하기 위해서는 녹스 앱플레이어 필요합니다. 해당 프로그램에 경우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녹스 앱플레이어로 해당 서비스를 PC 환경에서 즐기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방법 1. "PC버전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녹스 앱플레이어와 게임 APK 파일을 한 번에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한 후 앱플레이어 가동이 가능합니다. 설치 이후 해당 프로그램에서 쿠팡플레이를 PC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 PC 다운로드

방법 2. 녹스 앱플레이어가 이미 설치된 경우는, "APK 다운로드" 클릭하여 파일을 다운로드 후에 해당 파일을 앱플레이어에 드래그하시면 자동 설치 가능합니다. 해당 녹스 앱 플레이어에 경우 단순히 쿠팡플레이어 뿐만 아니라 다른 모바일 게임도 PC 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프로그램 설치 화면


마무리

쿠팡플레이 PC버전을 즐길수 있는 녹스앱플레이어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내용 확인 결과 저려함 비용 2,900원으로 쿠팡 와우 멤버십과 플레이어를 모두 이용 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PC 화면에서 이용하기 위해서는 별도에 녹스앱플레이어와 같은 프로그램 설치가 필요하다는 단점이 존재합니다. 개인에 상황, 선호 그리고 주로 사용하는 환경을 고려하고 가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