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습니다. 슬슬 겨울 보일러 준비가 필요할것 같습니다. 기존에 쓰던 보일러도 좋지만,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을 받아서 기존보다 좋은 성능에 보일러를 저렴한 비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을 신청하면 설치 보조금 20만원까지 정부에서 지원해주는 좋은 제도가 있기 때문에 보일러 교체를 고민중인 분이라면 해당 정보를 꼭 확인하고 보일러 설치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 신청방법 


TV 또는 인터넷 광고에서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에 대한 광고를 보셨을꺼라고 생각합니다. 환경도 지키고 절약까지 할 수있는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 광고를 말입니다.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 받아야 하는 여러가지 이유를 하나씩 살펴보겠습니다. 도대체 콘덴싱 보일러가 일반 보일러와 어떤 차이점이 있어서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까지 받아가면서 설치를 해야하는가?



요약해서 말씀드리면, 일반 보일러에 비해서 콘덴싱 보일러가 열효율은 높고, NOx 배출 평균농도는 낮기 때문에 친환경이라고 표현 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까지 제공하면 교체를 권장하는 것입니다.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을 받기 위한 지원대상은 누구인가? 그 조건은 어떻게 되는가?를 살펴보겠습니다. 개별 난방을 이용하는 공동 주택에 경우 모두 해당! 다른 의미로 아파트를 제외한 일반 주택 대부분은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 신청이 가능하다고 보입니다.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 금액은 ? 

한 대 당 20만원까지 지원합니다.



주요합니다.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 신청방법은?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 신청 방법은 먼저 콘뎅신 보일러를 구매하고 거주하고 있는 지자체 우리집에 친환경 콘덴싱 보일러를 설치하였다는 증빙 서류를 제출하여서 지원금을 수령하면 됩니다.




단순하게 콘덴싱 보일러라고해서 모두 콘덴싱 보일러 지원금을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녹색제품어보시스템 정식 인증 마크가 있는 제품이여야 정부 지원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해당 인증 여부를 꼭 확인해야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콘덴싱 정부 판매업체에서 제품을 구매하는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렴한 가격을 비교해주는 다나와 또는 정식 사이트에서 구매하고 싶은 제품에 사양을 확인하고 인증마크까지 확인 후에 구매하기를 권장드립니다.

이상으로 콘덴신 보일러 지원금을 받기 위한 제품 기준 지원금을 받기 위한 신청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렸습니다. 이번 겨울 따뜻하게 보내기 위해서 미리 미리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