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전에 프로그램 없이 컴퓨터 사양 보는 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하지만, 단순 컴퓨터 사양 확인이 아니라 어떤 하드웨어가 셋팅 되어 있는지 확인 후에는 해당 드라이버를 설치해야겠죠? 혹은 컴퓨터 포맷 이후에 자동으로 컴퓨터 드라이버가 설정 되지 않는 경우에는 하드웨어 하나하나씩 드라이버를 설치해 줘야 컴퓨터 셋팅 완료되고 정상적으로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3dp chip"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가 컴퓨터 포맷 or 윈도우 10 새로 설치 한 후에 주로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3dp chip"


컴퓨터 관련해서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죠. 그 중에서 유용하게 사용 할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조작] 아래 링크에서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해주세요.

※ 설치 링크 ▶  https://www.3dpchip.com/3dp/chip_down_kor.php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위에 경로에서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인 "3dp chip"을 다운로드 한 후에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Window 10을 사용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아래와 같은 알럿 경우창이 나타납니다. 이 알럿은 PC 위험에 노출된다고 가정한 프로그램이라고 판단되는 경우 차단합니다. 하지만, 진행하셔도 됩니다.

[조작] "추가정보"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리고 나타나는 "실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3dp chip" 설치를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프로그램 언어를 선택해주세요. 물론, 대부분 "한국어"를 하기겠죠 ?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3dp chip" 버전은 될 수 있으시면 최신 버전을 설치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컴퓨터 하드웨어도 다양한 모델이 출시되고, 이에 따라서 드라이버 버전도 다양해 지기 때문입니다. 최신 버전에 경우 이런 최신 드라이버 설치 URL 업데이트 / 패치 하기 때문입니다.

 컴퓨터 드라이버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나면 꼭 나타나는 증상이 있죠 ! 바로 예상하지 못한 스팸 같은 프로그램이 같이 설치되는 것입니다. 이건 아래와 같이 프로그램 설치 중간에 제휴된 프로그램을 같이 설치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그런 현상이 발생합니다. 

※ 주의 사항 ※ 컴퓨터 프로그램 설치 간에 추가 프로그램 설치 동의 여부를 꼭 확인하세요.


컴퓨터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PC 드라이버 설치 프로그램



이와 같은 사항들을 잘 확인 해주신 후에 프로그램 설치를 계쏙 진행해주세요.



3dp chip 프로그램 설치

3dp chip 프로그램 설치





프로그램 설치가 완료되면 다음과 같이 하드웨어 별로 내 컴퓨터 사양 확인이 기본적으로 가능합니다. 그리고 드라이버 설치를 원하는 항목을 선택해주시면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경로 자동으로 연결됩니다. 


컴퓨터 사양 확인


그래픽 카드를 설치하시면 다음과 같이 그래픽 카드 사양 확인 과 해당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그럼 현재 내 컴퓨터에 설치 된 OS 사양과 맞는 드라이버 파일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해주시면 컴퓨터 셋팅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3dp chip 프로그램


이상 컴퓨터 사양 프로그램에 대한 소개를 해드렸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 사양 확인과 하드웨어 별로 드라이버 설치 파일을 자동으로 연결해주는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생각됩니다. 컴퓨터 포맷 한 이후에 컴퓨터 셋팅하기 위해서 필요하신 분들은 잘 활용해주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