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정말 다양한 취미 생활이 있습니다. 특히 요즘 같은 시기에는 야외또는 사람과 접촉이 없는 취미생활이 많은 인기를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카카오 스크린 골프 요금, 예약 다양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카오 스크린 골프 요금 

Q. 카카오 스크린 골프란?

대한민국에서는 카카오(Kakao)를 모르는 분은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스마트폰 소통 플랫폼으로 완전히 자리 잡은 서비스이기 때문입니다.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제일 먼저 설치하는 게 카카오톡이 될 정도 이닌까요.

대한민국 국민에 70~80% 이상은 카카오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 플랫폼에서 출시한 카카오 스크린 골프 관련 서비스화 되어서 출시 되었습니다. 

카카오 스크린 골프 예약, 요금

카카오 골프는 카카오 스크린 골프 이외에다 야외 골프 예약, 요금, 관련 서비스 까지 제공하고 있는 카카오 관련 회사 중 하나입니다. 

https://www.kakao.golf/

다양한 취미를 관리하는 모바일 어플, 서비스가 존재합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 카카오 스크린 골프 요금, 야외 골프장 예약하기 위한 서비스를 소개하겠습니다. 위에 사이트에서 제공한 URL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골프 서비스 1. 쉬운 골프 예약

사용자 위치 기반으로 가까운 골프장, 카카오 스크린 골프 요금 확인 그리고 원하는 시간대까지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서비스 중 하나인 챗봇 기능을 활용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골프 서비스 2. 예약부터 귀가까지

사용자가 원하는 카카오 스크린 골프 요금 또는 야외 골프 예약을 하더라도, 스케줄 관리가 없다면 서비스를 우너활하게 이용할 수 없겠죠? 카카오 알림톡 서비스로 예약에 대한 정보를 한번에 공유해줍니다.

카카오 골프 서비스 3. 내 스타일

골프에는 야외, 스크린 골프, 라운드 등 다양한 서비스 스타일이 존재합니다. 본인이 원하는 스크린 골프 타입, 요금, 날짜, 방식을 추천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카카오 골프 서비스 4. 지도로 찾아요

단순히 위치 정보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본인의 위치 기반 가까운 골프장을 찾아줍니다. 해당 서비스에는 스크린 골프 정보는 제외 됩니다. 

위에서 소개한 서비스를 간편하게 모바일 앱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친구 초대하면 추가적으로 캐시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Kakao VS 회사에서 제공한느 카카오 골프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앱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ㅆ브니다. 해당 페이지는 안드로이드 마켓 기준 정보 입니다.



Q. 카카오 골프 예약은 어떻게 하나요?
카카오가 만드는 새로운 골프 문화, 카카오 골프 추천 서비스입니다. 카카오 모바일 어플에 접속하면 제일 먼저 확인 할수 있는 정보입니다. 골프도 추천 서비스 시대입니다.


카카오 골프에서 추천 받은 서비스로 골프 예약하시면 됩니다. 최근에 오픈한 서비스이기 때문에 다양한 캐시 증정 이벤트가 진행하고 있네요. 


카카오 스크린 골프 요금 중심 보다는 대부분 필드 골프장 정보로 구성도어 있네요. 날짜, 위치, 특가, 시간에 따라서 원하는 카카오 골프를 예약하고 취소까지도 해당 모바일 앱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골프장 예약이 가능한 곳은 활성화 처리가 되어있어서 빠르게 예약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UI 가독성도 잘 확보되지만, 브랜드 특유에 컬러를 가지고 있는게 특징인것 같습니다. 


너무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 영역이 많이 분활 된 점이 정보를 확인학 다소 복잡하지 않나 싶기도합니다. 


이상으로 카카오 골프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기능에 대해서 소개해드렸습니다. 카카오 스크린 골프 요금 정보 보다는 필드 정보가 많으니, 필요하신 분은 활용해보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