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제 곧 추석 연휴가 오네요. 참 다양한 이슈와 사건이 있던 한해 였는데, 이런 시기에도 추석 연휴는 다가옵니다. 어려운 시기라도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해야겠죠 ? 

개인적인 상황, 경제적인 수준에 따라서 준비하려는 추석 선물 세트가 다양한 가격, 종류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준비하기 편한 추석 선물 센트 인기 순위를 가격대별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추석 선물 세트 인기 순위

올해 추석은 어떤 풍경이랑 분위기일까요 ? 코로나, 장기간 장마로 인해서 다들 어렵고 마음이 편하지 않을 수 있는 시기이닌까요. 그래도 건강한 생활 거리 두기 하면서 추석 선물 세트 챙겨서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면 좋겠습니다.


추석 선물 세트 인기 순위 5위
아마 가장 가성비 좋은 추석 선물 세트가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호불호가 있을 수 있지만, 제사 상에 올려도 되고, 가족들과 다소를 나누면서 먹을 수도 있는 2만원 대에 추석 선물 세트입니다. 

다과 선물 세트 

가격 : 19000 ~ 25000원


추석 선물 세트 인기 순위 4위
장기간 장마로 인해서 가격이 좀 변동 될 수 있지만, 그래도 꼭 필요한 필수 추석 선물 세트 중 하나라고 생각됩니다. 가격은 구매하는 곳 마다 상이 할 수 있지만, 2~3만원이 가장 보편적이라고 생각됩니다. 

과일 선물 세트 

가격 : 20000 ~ 39000원



추석 선물 세트 인기 순위 3위
부모님, 시부모님 어른신들이 있는 가정집이라면 이 선물도 좋은 추석 선물 세트라고 생각됩니다. 물론 해당 가격이 브랜드에 따라서 차이가 좀 있을 수는 있지만, 이마트 몰에서 검색해본 결과 추석 선물 세트로 가장 저렴했습니다.

곶감 선물 세트 

가격 : 30000 ~ 45000원


추석 선물 세트 인기 순위 2위
매년 구매하는 추석 선물 세트입니다. 왜냐하면, 구이랑 국거리까지 다양한 요리에 활용도가 높고 선물 받는 부모님도 제일 좋아하는 선물이라고, 가격대가 좀 나가기는 하지만 그래도 이와 선물하는 거라면 이 정도는 해야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우 선물 세트 

가격 : 50000 ~ 90000원


추석 선물 세트 인기 순위 1위
올해 가장 필요하고 인기 있는 추석 선물 세트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면연력 증진에 가장 좋은 선물이 홍삼보다 좋은 것은 없으닌까요. 한번 먹으면 3개월 정도 드셔야 건강에 효과가 있는 상품이라고 합니다. 추석 선물 세트 생각이시라면 양, 품질을 고려해서 드리는 것도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홍삼 선물 세트 

가격 : 80000 ~ 15000원

이상으로 가격대 별 추석 선물 세트를 순위를 부여하여서 소개해하였습니다. 다가오는 추석에 미리미리 선물 세트를 준비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석이 근접해서 구매하려고 하면 상품이 없는 경우도 있고, 원하는 상품이 없을 수도 있으닌까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