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천호역 근처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동네에 보면 그 동네를 자랑하는 맛집이 몇개 있죠! 제가 생각하는 천호에서 닭갈비는 여기가 그 맛집이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위치가 천호에서 많이 다니는 분들만 아는 곳에 있어서 모르는 분도 많이 있지만 오늘 포스팅으로 여러명이 알게되면 좋겠네요. 


천호역 근처 맛집


Q.  천호역 근처에 괜찮은 닭갈비 맛집은?

천호역 근처 맛집 "해물 닭갈비" 

벌써 간판 부터 나는 엄청 오랫동안 이 자리를 지킨 맛집이다 라고 나타나지 않나요? 요즘에는 이런 네온 간판이 거의 없으닌까요!

천호역 근처 맛집

친구랑 간만에 천호에서 닭갈비에 소주한잔 하려고 초 저녁에 갔는데 이미 거의 자리가 풀인 상태더라고요. 

천호역 근처 맛집

저는 행운아 였나봅니다. 저희가 들어가닌까 딱 한자리가 바로 나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자리에 착석 ! 자리에 앉자 마자 기본 반찬으로 주십니다. 

천호역 근처 맛집

추가적인 반찬들은 샘플로 무한으로 계속 가져다 드셔도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야채를 계속 가져다 먹었죠...

천호역 근처 맛집

잠깐 친구랑 근황 토큰를 하는 동안 주문한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참고로 이게 2인분입니다 ! 양이랑 가격이 참 착한 가게죠!

천호역 근처 맛집

빠르게 ~ 쌈을 준비! 앞으로 제 포스팅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 맛집 포스티 테마는 주로 쌈! 입니다 ^^ 

천호역 근처 맛집

야무지게 해서 몇쌈을 먹었는지 모르겠네요. 근대 양이 부족해서 고민 없이 바로 볶음밥까지 주문했습니다 !

천호역 근처 맛집

옆에 처음처러이 작게 보이네요. 직원분이 아주 맛깔나게 볶음밥을 만들어주십니다.

천호역 근처 맛집

완성된 볶음밥을 잠깐?(아주 잠깐) 더 익혀주고 바로 2차 추가 식사를 했죠. 지금 포스팅하면서 보는데 또 먹고싶네요..

천호역 근처 맛집

야무지게 몇 숟가락 먹었나? 소주도 같이 먹으면서 먹었죠. 어느새...판에...밥이...없네요! 

천호역 근처 맛집

나중에 혹시 모르닌까 명함 정보도 같이 공유드립니다. 천호역 근처에서 닭갈비 드실 경우 생기면 한번 가보세요.

천호역 근처 맛집

네이버에 천호역 근처 맛집 or 천호 신가네라고 검색하시면 바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근대 위치가 좀 예매하죠 ?

천호역 근처 맛집

천호역 근처 맛집 신가네 해물닭갈비! 가게 주요 정보들입니다. 1인분은 9천원! 진짜 가격이 너무 착한것 같습니다. 맛도 있고 양도 많으닌까요

천호역 근처 맛집

요즘에는 영업 시간을 확인하고 가는 버릇이 생겨서 혹시 모르닌까 여러분도 영업 시간 확인해보세요 ! 천호역 근처 맛집 해물 닭갈비집은 매일 오전 11시 ~ 밤 24시 까지 영업 하네요.

앗! 참고로 이 가게 근처에는 주차 할 수 있는 곳이 없어서, 차 가지고 오시는 분은 천호역 공용 주차장에 주차하고 가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천호역 근처 맛집

대중 교통으로 오시는 분은 아래 방법 중에 편한 방법으로 방문해주세요 ^ ^ 

천호역 맛집

천호역 근처 맛집 "해물닭갈비" 신가네 메뉴판도 같이 공유드립니다. 소주가..3천원이라니 가격이 참 착하죠 ?

천호역 맛집

천호가 처음이 분들을 위해서 제가 천호역 3번 출구에서 가는 길을 포스팅해드리겠습니다. 참고로 최단 거리입니다.

천호역 닭갈비

천호역 3번 출구로 나오자 마자 방향 전환 없이 바로 직집해주시면 천호역 맛집 신가네로 갈 수 있습니다.

천호역 닭갈비

좀 직진하다가 보면 버스정류장 옆에 편의점이 하나 있습니다. 여기서 고민 없이 오른쪽으로 들어가주세요. 

천호역 닭갈비

골목이 좀 작지만, 여기에도 다양한 숨은 맛집들이 많이 있습니다. 무서워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안전한 길이닌까요.

천호역 닭갈비

한 2분 정고 걸어가면 길 끝에 "맷돌순두부" 집이 있습니다. 여기도 진짜 맛집인데, 여기는 다음에 포스팅 하는걸로

천호역 닭갈비

맛집인 순두부 집을 지나면 전면에 현대홈쇼핑이 보입니다. 여기에서 왼쪽으로 턴!해주세요. 그럼 천호 로데오를 가는길이 나옵니다.

천호역 닭갈비

또 한 2분? 가시면 미니스톱 편의점이 보이고, 여기 건너편에 천호역 근처 맛집이라고 한 신가네 해물 닭갈비집이 나옵니다. 

다시 신가네 다녀오고 난후로 ~ ~돌아와서, 그렇게 왕창 먹고 술이 좀 부족해서 2차로 천호에서 자주 가는 똥찌비로 2차를 갔습니다. 근대...대기가..있네요..

천호역 닭갈비

배부른 상태이여서 밖에서 기다리면서 잠깐 애기하고 바로 자리가 나서 착석! 오늘 대기 시간이 다 없어서 좋네요 ㅋ 천호역 2차로 여기가 최고입니다. 똥지비 메뉴판!

제가 추천 드리는 메뉴는 "똥반오반 통마늘 구이" 입니다. 여기 오면 거의 이것만 먹는것 같습니다.

천호역 근처 맛집

천호역 근처에서 먹을만한 맛잇는! 닭갈비 집 찾으시면 신가네 방문추천드리고, 2차로 간단하게 술 먹고 싶으시면 똥지비도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