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여행)

천호동 맛집 서초면옥

Jung_Gun 2020. 6. 20. 08:56
반응형

여름이면 가장먼저 생각나는 음식 중 하나는 냉면이죠! 오늘은 천호동 맛집 중에 냉면으로 유명한 서초면옥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천호동 맛집이지만 암사역에서 좀더 가까운편입니다. 

천호동 맛집 서초면옥 

Q. 천호동 맛집 서초면옥 가는방법은?

암사역에서 가는 방법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천호동 맛집으로 포스팅이지만, 암사역에서 가까워서 이렇게 설명 드립니다. 차로 가셔도 무관합니다. 앞에 주차장이 가능한 천호동 맛집입니다.


Q. 서초면옥 천호본점 정보는?

주소 : 서울 강동구 올림픽로 728
전화번호 : 02-489-1423
배달도 가능하닌까 사전에 전화하고
찾으러 가는것도 좋습니다.

서초면옥을 가는 다른 방법들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요즘에는 코로나19로 대중교통 타기 불편하닌까 잘 사용하지 않지만 마스크 착용하고 대중교통 타서 천호동 맛집 서초면역 갈 수 있습니다. 

역시 천호동 맛집이라고는 하지만 암사역에서 가는게 훨씬 가깝네요. 천호에서는 도보로 13분, 암사역 2번 출구에서는 도보 7분 소요되는 거리입니다.



설명드린것 처럼 암사역 2번 출구에서 나와서 직진만 하시면 냉면와 갈비찜이 완전 맛있는 천호동 서초면옥에 갈 수 있습니다.




이렇게 길 따라서 가시면 서초면옥에 도착합니다. 해당 사진은 천호동 맛집인 서초면옥에 가는 방법 설명드리려고 로드뷰로 정리한 사진입니다.



제가 실제로 방문한 서초면옥은 저녁 시간대였습니다. 갈비찜, 갈비탕, 수제만두 그리고 냉면이 맛있는 천호동 맛집입니다.



제가 방문한 시간대가 저녁 시간 피크시간이라서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그래도 다행이도, 웨이팅 없이 바로 자리 안내 받을 수 있었습니다. 



테이블에는 사람이 많은 가족 회식하기 편한 좌식 자리는 아직 여유가 좀 있더라고요. 이날은 부모님이랑 식사 하러 간거라서 좌식에 착석했습니다.



자리잡고 바로 메뉴판부터 확인했습니다. 여기는 주로 냉면, 만두, 갈비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수육이랑 홍어회무침도 있는데 역시는 갈비찜이 맛집이라서 그걸 주문하려고합니다.



서초면옥 기분 테이블 세팅입니다. 반찬이 깔끔하게 나오는 곳이죠. 국물도 기본으로 함께주는 이게 또 별미입니다. 아버지랑 이거로 소주한잔하면서 식사 시작합니다.



맛집의 기본 조건은 김치가 맛있는곳이죠. 여기 김치는 갈비탕이라 먹기 좋은 곳입니다. 특히 깍두기가 깔금하니 맛이 좋은 곳입니다.



이렇게 갈비탕 구문에 한잔하면서 드디어 주문한 천호동 맛집 서초면옥에 대표 메뉴인, 갈비찜이 나왔습니다. 윤기가 아주 좔좔 흐르네요.



이거 저희 아버지가 찍어서 주신 사집입니다. 저보다 음식 사진을 잘 찍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똑같은 사진이지만 함께 포스팅 합니다.



여기 좀 귀찮은 점이 뼈 분리르 해야한다는 점입니다. 냄새는 나는데 뼈 분리하려고하닌까 배에서 꼬르르륵 소리가 계속 나서 민망함은 감수 하셔야합니다.



뼈는 건드리기만 해도 쉽기 분리가 되서 편리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한입에 먹기 좋게, 분리한 갈비찜이라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양파 절임이랑 같이 먹으면 진짜 완전 JMT 입니다. 역시 모든 맛집의 기본은 기본으로 먹는게 제일 맛있습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먹어봅니다.



먹다보면 좀 느끼 할수 있습니다. 그럴때 바로 갈비탕 국물을 먹어주면 아주 깔끔하게 천호동 맛집 서초면옥을 즐길수있습니다.



다 먹고 후식으로 냉명 까지 주문했습니다. 후식 냉면이랑 일반 냉면 크기가 다르닌까 개인적인 양에 따라서 주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국물이 깔금해서 여기는 물냉면이 비냉보다 맛있더라고요. 서초면옥에서 냉면 주문할때 한번 생각해보세요.



이상 갈비찜이랑 냉면이 맛있는 천호동 맛집 중 한 곳인 서초면옥에 대해서 포스팅하였습니다. 더운 여름 시원한 냉면이랑 부들부들한 갈비찜이 생각나면 천호동 공원 옆에 있는 서초면옥 한번 방문해보세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맛집(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캠핑용 테이블 추천  (0) 2020.07.11
천호동 맛집 독도쭈꾸미  (0) 2020.07.01
차박캠핑용품 텐트편  (0) 2020.06.17
경기도 글램핑장 추천  (0) 2020.06.12
천호동 맛집 풍년상회  (0) 2020.06.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