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주요 관심사 중 하나, 차박하기 좋은차가 뭐가 있을까? 물론 현재 자동차가 있지만 캠핑에 특화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전용 캠핑카에 관심이 생기더라고요. 

최근에 나혼자산다 이장우가 캠핑카로 여행가는 영상 때문에 캠핑카에 대한 관심이 더욱 더 상승한것 같습니다. 

차박하기 좋은차 레이캠핑카  


그런 전문 캠핑카까지는 어렵다는 생각으로 검색하다가 발견하게된, 싱글족들을 위한 차박하기 좋은차 레이캠핑카 로디에 대한 정보를 공유드리겠습니다.

뉴스 기사: https://www.news1.kr/articles/?3995651

해당 뉴스 기사를 통해서 차박하기 좋은 레이캠핑카 로디를 알게 되었습니다.

Q. 기아차 레이 자동차 ?

처음에는 기아차에서 레이캠핑카라고 해서 따로 출시한 제품인줄 알고 기아 자동차에서 레이를 검색해 봤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아니였습니다.

하지만, 레이 가격이 어느 정도 선인지 확인을 해야지 레이캠핑카 가격이 합리적인지 알 수 있겠다 싶었습니다. 


레이캠핑카를 알아보기 전에 기아 자동차 공식 홈페이지에 방문해서 레이 자동차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 디자인, 연비, 가격 등을 확인해보려고합니다.


경차에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연비가 아닐까 싶습니다. 복합 연비가 기본적으로 13 Km가 나옵니다. 그리고 가격이 너무 착합니다. 



차량 완전 기본(깡통) 가격이 1260만원입니다. 1달에 100만원만 할부값 지불하면 바로 자차가 될 수 있는 상당히 저렴한 자동차입니다. 


기본적으로 색상도 상당히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이는 튜닝 자동차로도 유명하지 않나 싶습니다. 나만의 레이캠핑카를 생각하면 기본적으로 본인이 원하는 색상이 있는지가 중요하지 않을까 싶네요.


레이차량 내부도 실제로 탑승해본 경험으로는 다른 경차에비해서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기본적인 가격이 나와 있기는 하지만, 자동차는 옵션이 상당히 중요하죠. 레이캠핑카와는 다른 가격대라고 판단되지만, 레이 기본 차량에 가격과 옵션도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레이 시그니처가 최고 가격이네요. 풀옵션을 해도 1570만원입니다. 여기서 할일이나, 품질보증기간을 연장하면 1400만원 선에서는 구매가 가능한 자동차라고 생각합니다.



Q. 차박하기 좋은차 레이캠핑카?

본격적으로 캠핑족을 위해서 새로운 캠핑라이프를 제공하는 레이캠핑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해당 공식 사이트에 주요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로디와 함께 상큼하고 달콤한 여행을 시작해보세요. 차박하기 좋은 레이 캠핑카 슬로건이라고 생각합니다.

캠핑하기 좋은 자동차 레이캠핑카에 주요 장점들입니다. 기본적으로 캠핑에 필요한 그늘, 싱크대, 식사, 사이드 어닝, 루프캐리어 등 작은 경차라고 하기에는 다양한 옵션이 알차게 구성 되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레이캠핑카 로디에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은 실내에 있는 다양한 옵션이 아닐까 싶습니다. 에어컨, TV, 전기 선까지 거의 방을 자동차로 이동시킨 것 같은 느낌입니다.






Q. 레이캠핑카 등급별 규격은?

크게 3가지로 구성되는 레이 캠핑카 로디 입니다. 역시 자동차는 전부 옵션인것 같습니다. 기본으로 판매되는 로디 Maru입니다. 기본적인 평상만 제공하는 기본 레이캠핑카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로니 Lite 제가 조사한 시점에 가격은 2,000만원 초반 ~ 옵션에 따라서 중반대까지 가격이 형성되고 있다고 파악했습니다. 할인 프로모션 진행할 경우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로니 프리미엄 레이캠핑카 로디에서 가장 옵션을 많이 보유하고 있는 버전입니다. 제가가 조사한 시점에 가격은 2,4200만원입니다.

세부적인 레이캠핑카 규격입니다.

이렇게 인터넷으로 보고 구매하기는 역시 불안하죠? 그래서 로디 체험존이 따로 구성되어 있더라고요. 서울에서 제일 가까운 곳은 경기 화성신센터 였습니다. 방문 가능시간 꼭 확인 하세요.

레이캠핑카 로디 체험존 고객센터 031-357-5348 입니다. 한번 연락해서 운영시간 확인하고 방문해서 눈으로 확인하는 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