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직방 매물보기 아파트 구하기

혹시 이사를 계획 중이신가요? 또는 내 집마련의 꿈을 위해서 아파트 구하기를 고려하고 계신가요? 부동산도 정보가 힘이 되는 시대입니다. 오늘은 직방 매물보기 기능을 통해서 주변에 내가 입주 할 수 있는 매물을 확인하는 방법과 함께 주변시세, 그리고 향후에 분양 예정인 정보를 확인하는 방버까지 살펴보겠습니다.

 

주기적으로 직방 매물보기와 같은 부동산 정보와 이와 관련 되어 있는 다양한 정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함께 내집마련의 꿈을 이루는 그 날 까지 말입니다. 

직방 매물보기 아파트 구하기


직방 공식 홈페이지

우선 부동산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하나인, 직방 어플은 한번쯤 들어보셨을 꺼라고 생각합니다. 컴퓨터로도 사용 가능하지만, 주 서비스를 모바일 어플에서 지원하고 있는 서비스 입니다. 

https://www.zigbang.com/home/apt/locals/11740109

 

No.1 부동산 앱, 직방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zigbang.com

오늘은 우선 컴퓨터로 직방 서비스를 활용하여 매물보기 기능을 위한 기본적인 서비스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사실 최근 아파트 구하기가 너무 어렵기 때문에 빌라 값이 더 오르기 전에 오히려 빌라를 구매하려는 수요도 점차 증가하고 있다고 하네요. 

 

이런 트랜드와 빅데이터 분석에 대한 정보를 다른 누구보다 빠르게 습득하여 이를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 채널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직방과 같은 브랜드가 이런 역할을 해주는 서비스 중 하나로 보입니다.

직방 로고

직방 매물보기 방법

PC 컴퓨터를 통해서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다음과 같은 메인 화면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에 경우는 매물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을 핵심이기 때문에 중앙 영역에 검색 기능을 중심으로 화면이 구성 되어 있습니다.

직방 매물보기

해당 검색 기능을 활용해서 본인이 희망하는 지역에 직방 매물보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선 본인이 원하는 지역에 키워드를 입력해보세요. 그렇다면, 다음과 같이 관련 되어 있는 지역이 자동완성 되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동일한 키워드라도 대한민국에 다양한 지역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오른쪽에 있는 정확한 지역 정보를 다시 한번 확인하고 원하는 지역을 클릭하세요.

 

직방 매물보기 검색기능

해당 키워드를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지도 형태의 UI 를 통해서 주변지역에 직방 공인중개사 또는 개인들이 등록되어 있는 직방 매물보기가 가능합니다. 주요 동 단위로 매물에 개수가 노출 됩니다. 

 

추가적으로 지도에 오른쪽 버튼을 클릭한 상태로 끌어당기면 해당 위치로 지도가 이동하게 됩ㄴ디ㅏ. 그렇다면 해당 지역에 매물을 추가적으로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직방 매물보기 하남

경기도 하남시에 이어서 강동구 천호동 인근에 아파트 매물 보기도 다음과 같이 가능하게 됩니다. 아파트 구하기가 어려운 이유가 가격에서 있다고 봅니다. 

 

그 중 최근에 가장 많은 시세가 증가한 고덕동 매물대가 가장 높은것을 확인 할 수 있고, 비교적 천호동과 길동에 아파트 가격이 저렴한것으로 보입니다. 이와 같이 한눈에 지역 단위로 아파트 주요 시세까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직방 매물보기 천호

직방 매물보기 이외 기능은?

단순히 해당 지역에 아파트 시세만 확인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해당 지역 평수별 직방시세 정보도 확인 ㅎ라 수 있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해당 지역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인 오르쪽에 해당 매물에 관련 되어 있는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직방 매물보기 천호동

단순히 직방 매물보기만 아니라, 아파트 분양예정 또는 분양이 끝나서 입주 예정에 정보까지도 확인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방 매물보기 아파트 구하기

분양예정 정보를 클릭하시면, 해당 시점에 주요 정보를 요약하여 확인 할 수 있ㅅ브니다. 천호4정비구역을 클릭하시면 2021.09 분양예정인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정비구역에 경우는 가로세로 정비 사업에 해당하는 아파트가 아닐까 싶습니다.

직방 매물보기 가로정비사업

이상으로 대한민국 부동산 대표 어플 중 하나인 직방을 통해서 매물 보기 기능을 통해서 다양한 지역에 매물을 보다 쉽게 검색하여 확인 할 수 있는 서비스 살펴보았습니다. 혹시 집구하기 또는 아파트 청약을 고려중이라면 해당 기능을 활용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