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동차(Car)

제네시스g70 가격표

Jung_Gun 2020. 7. 8. 20: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현대자동차 신차 제네시스GV70 온라인 견적 산출 방법 및 가격표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자동차 디자인 트랜드가 변화하고 제네시스GV70도 그 트랜드에 맞게 출시한것 같습니다.

제네시스g70 가격표 


처음엔 현대자동차에서 출시 했는지 혼돈이 있었지만, 검색을 통해서 제조사를 파악했습니다. 

Q.  제네시스G70 의미가 뭘까? 

사전적인 의미는 성서에서 ㅊ아세기 그리고 현대자동차 프리미엄급 승용차의 브랜드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Q. 제네시스 G70 온라인 견적 방법은?


현대자동차 제네시스 G70 공식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차량 종류별로 자동차 세부 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오늘 궁금한 현대자동차 차량 모델은 제네시스GV70 이기 때문에 해당 카드형 UI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면 제네시스G70에 자동차 상세 페이지가 노출 됩니다. 디자인을 강조한 페이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제네시스G70 견적내기를 진행해보겠습니다. 컨텐츠 상세 페이지에서 "견적내기" 버튼을 클릭하심녀 됩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하시면 제네시스G70 세부 견적 산출할 수 있는화면으로 이동하게 되고 1~7단계 까지 세부적인 견적 산출 조건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우선 제일 많이 들었던 상세 차종을 선택하고 360도로 자동차 상세 이미지도 확ㅇ니하고 차량 색상도 선택하면 선택한 색상기준으로 차령 디자인이 변경됩니다.



자동차는 옵션에 따라서 적게는 1000만원 많게는 몇천만원까지 가격이 상이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기본 차량 가격이 저렴하다고해서 차량 가격이 적다고 볼 수 없습니다.



계속해서 다양한 차량 옵션을 선택하고 구매하기 위핸 포인트 정보까지 함께 입력해줍니다. 제네시스G70는 현대 M 포인트와 제휴가 되어 있어서 차량 구매 시 해당 포인트를 사용 또는 적립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현대카드를 사용하시면 해당 받을을 꼭 이용해서 제네시스G70 구매 또는 온라인 견적 내보기를 추천드립니다.


대략적으로 견적 산출이 끝나면 할부 개월수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산출 받은 견적서는 메일로 전송하거나 파일로 다운로드가 가능하기 때문에 페이지 자료로 보관 관리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직접 모델을 확인하고 싶다면 주변 전시장 방문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고, 좀 더 자세한 안내를 원하면 제네시스G70 고객센터 080-700-600로 연락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제네시스G70 카탈로그 디자인 구경 좀 해보겠습니다.






기존 제네시스 모델들과는 확실히 상이하게 고급 스러운 이미지가 더 강죄도고 현대적인 멋도 함게 추구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자동차 시트에 경우는 단색이외에 다양한 패턴으로 디자인이 되어서 세련미가 더욱 상승 하였다고 생각합니다. 디자인은 확실히 주관적이라서 보는 사람 마다 관점의 차이가 있을 수 있다고 판단됩니다.






제네시스G70 다양한 옵션등 중에 넓은 네비게이션 화면과 조울 다이얼이 한눈에 들어오네요.



클러스트에 LCD 형으로 제공하는 것은 많이 봤지만, 온도 조절기 까지 디지털 방식 차량은 거의 처음 보는것 같습니다.






제네시스G70 기본 차량 가격의 6,000만원 가량 하네요. 옵션에 따라서 추가 금액이 발생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확실히 프리미엄 차량이라서 기본 가격도 상당하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