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번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 동안 괜찮은 아이템을 득템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세일 품목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세일 품목 


Q.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유니틀로 감사제 기간은 5월 29일(금)  ~6월 4일(목) 가지 진행하고 있습니다. 전국 10개 지역별 농가 및 기관에서 진행되고 있습니다.


Q. 유니클로 여름 감사제 세일품목은?

주마다 제공하고 유니클로 세일품목들입니다. 확실히 브랜드가 있는 편중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마다 대표 하는 상품이 항상 존재합니다. 유니클로 감사제 하면 겨울에는 히트텍, 여름에는 Airism 이라고 생각합니다. 



여름에 땀이 많이 나는 저로써는 상당히 메리트 있는 유니클로 감사제 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좋은 점은 기본 베이직티가 상당히 저렴한합니다.



외출용으로 구매해도 좋겠지만, 기본으로 입기 위해서 구매하는것도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5,000원 대 부터 9,900원까지 상당히 다양한 가격대포 유니클로 감사제 품목 이외 세일 품목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확실히 괜찮은 디자인은 가격이 높아지는것 같네요. 왠지 기분탓인것 같기도하지만요.





기본 베이직 티도 있지만, 셔츠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 이외에도 이렇게 저렴한 세일 품목을 득템할 수 있어서 종종 유니클로 사이트를 방문합니다.



왜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 동알 인기가 많은 제품인 AIRism에 대해서 한번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역시 좋은 제품은 기능적인 측면과 경쟁력 있는 가격이 조화를 이루워야하나 봅니다.






유니클로 감사제 진행 할때 마다 꼭 포함되는 제품인 에어리즘에 대한 장점들을 한번 보겠습니다.


여름에 땀이 많이 나는데, 자동 드라이 기능이 있다면 상당히 편리하고 좋겠죠 ?



사람마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착용감을 특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을 위한 유니클로 감사제 에어리즘 장점 두번 째입니다.



이런 제품에 대한 가격과 종류를 한번 확인해보겠습니다.



유형 편로 다양한 종류로 제품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카드 UI 에서 바로 상품의 생삭을 선택해서 미리볼 수 있는 기능이 좋습니다.



모바일 앱에서도 동일한게 유니클로 감사제 제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유니클로 앱을 다운로드는 다양한 주기적으로 유니클로 사용할 때 편리한 점이 많이 있습니다.



App 에서만 제공하는 다양한 제품 그리고 회원 ID 로 적립이나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유니클로를 자주 사용하시면 해당 앱을 다운로드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어떤 브랜드 라도 모두 필수 적으로 회원가입 절차가 있습니다.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에 주직적으로 제품 구매를 위해서 App 다운로드 후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유니클로 혜택 알림을 받기 위해서는 광고 알림 수신 설정이 필요합니다. 유니클로 감사제 기간이 매번 상이하기 때문에 알림을 On 해놓으면 좋습니다.



그리고 App 이용 고객 한정으로 이벤트나 특별 가격 혜택도 있기 때문에 굳이, 유니클로 감사제가 아니더라도 혜택을 받기 위해서 활용해보세요.



모바일 앱 구격하다보니 혜택 이용가이드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벤트 정보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PC 환경과는 좀 상이한 구조와 UI 를 가지고 있는 유니클로 모바일 앱화면 입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