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집에만 있다보니, 드라마에 점점 빠지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수목 드라마 악의꽃 원작 줄거리, 등장인물 그리고 지금까지 상황을 봣을때 공범에 대한 개인적인 의견을 공유드리겠습니다. 

악의꽃 정주행 한 결과 줄거리 기반으로 봤을때 , 공범이라고 생각되는 몇가지 요소가 있는 것 같아서 그 부분도 공유드리려 합니다.

악의꽃 원작 줄거리, 등장인물


Q. 악의꽃 원작은 ?

드라마 악의꽃 원작에 주요 기획 의도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주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소하시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실히 작가 분들은 대단하신것 같아요. 세상에 없는 이야기를 이렇게 재미있게 창작하시는 점에서 정말 존경 스럽네요.

악의 꽃은 14년간 사랑해 온 남편이 피도 눈물도 없는 연쇄살인마일 수도 있다는 점에 시작됩니다. 감정을 느끼지 못하는 도현수 그리고 그에게 사랑이라는 감정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 차지원, 진실을 찾기 위한 두 사람 간에 어떤 스토리가 전개 될까요 ?





Q. 악의꽃 원작 드라마 남자 주인공은 ?

본명은 도현수, 현재는 백희성이라는 신분으로 살고 있는 남자 주인공입니다. 현재에는 가정적인 남편이지만, 감정이나 공감 능력이 떨어지는 연쇄 살인마 일 수도 있다는 가정을 가지고 있는 인물입니다.
지금까지 악의꽃 드라마 줄거리 상 제가 느낀 점은 도현수는 공감 능력이 떨어지고, 사랑이라는 감정이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입니다. 하지만 차지원과 가정을 이루면서 본인은 모르지만 사랑이라는 감정을 가지고 살아가면 그 가족을 지키고 싶은 1인이라고 생각됩니다. 


Q. 악의꽃 원작 드라마 여자 주인공은 ?

강력계 형사 차지원에 여자 주인공은 남편인 백희성을 열렬히 사랑한 한 여자입니다. 하지만 백희성 아니라 도현수일수도 있고, 연쇄살인법이라는 의심으로 진실을 찾으려고 하고 있는 상태죠. 
차지원도 도현수가 공범이 아니라는 확신과 진실과 감정 사이에서 고통 받고 있는 상태인것 같습니다. 

Q. 악의꽃 원작 드라마 주요 등장 인물 ?

도현수에 누나 역할에 도해수입니다. 실제로 이장 살인사건에 진범인 도해수는 도현수가 진범이 아닐 뿐만 아니라 공범도 아니라는 점을 차지원에게 알려주고 싶어 합니다. 
악의꽃 드라마 줄거리 상에서 도해수가 내가 해야할일이 끝나면 진심을 말한다고 하는 부분이 많이 나오는데 그 해야할일은 무엇일까요 ?

Q. 악의꽃 원작 드라마 주요 등장 인물 ?

드라마 초반에 도현수(백희성)에게 잡혀서 지하실에 감금 됩니다. 하지만 점점 진실을 알고 이제는 특종을 넘어 도현수를 도와주고 있는 인물이죠. 
물론 도해수를 좋아하는 마음에 도현수에 부탁을 거절하지 못하고 도와주고 있지만, 은근히 구멍이 많아 웃음 포인트를 주는 악의꽃 드라마에 주요 등장 인물이라고 생각합니다.


Q. 악의꽃 드라마를 빛내는 조연 등장 인물 ?

연쇄 살인이라는 주요 소재를 다루고 있기 때문에 강력계 형사들이 많이 출연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형사들이지만, 각장에 주요한 특징과 컬러를 가지고 있는 등장인물들이죠.




Q. 악의꽃 원작 드라마 주요 등장 인물 관계도 ?

수목 드라마 악의꽃 드라마에 인물관계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생각보다 심플한 인물 관계도 이지만, 이 들간에 거짓과 진실 그리고 그것을 파헤치려는 스토리 전개가 상당히 재미있는것 같습니다.

Q.  악의꽃 원작 지금 까지 줄거니는?

점점 연쇄 살인 진실에 가까워지는 도현수, 백희성, 차지원 그리고 드디어 밝혀질것 같은 공범에 정채까지 상당히 흥미 진진합니다. 

Q. 악의꽃 공범은 ?

수목 드라마 악의꽃 10화까지 본 결과 줄거리 상으로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공범에 대한 몇가지 요소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도현수를 도와주기 위해서, 공범 단서를 찾기 위해서 도해수는 최면을 받게 됩니다.

최면하는 동안 나온 주요 요소는 첫번째로 병원 초록색 팔지, 두번째로는 유독 짧은 손톱 그리고 본인에 얼굴을 기억하기 위해서 외우고 있는 공범에 눈빛입니다.


여기서 제가 생각하는 악의꽃 드라마 공범은 백희성이 아닐까 싶습니다. 손톱을 물어 뜨는 습관 , 도해수가 최면에서 본 공범에 손톱에 이유가 되지 않나 싶네요. 그리고 병원 팔찌에 경우는 아버지를 따라서 봉사 활동에 참여 한 이후에 대한 히트가 아닐까요 ?

재미있는 악의꽃 드라마 원작 줄거리, 등장 인물에 대해서 개인적인 소개를 해봤습니다. 너무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하러 제작 중단 하지 않고 계속 보고 싶은데, 요즘 코로나가 심해지면 악의꽃 제작 중단 내용이 많이 나오더라고요. 부디 정상적으로 악의꽃 드라마 완결을 볼 수 있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