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직도 내가 개인 자산으로 비트코인 하시나요 ? 아니면 그래픽카드 대량 구매해서 코인, 토큰 채굴하시나요? 최근 홈페이지 활동(ex: 아하토큰 출석 체크)만으로 비트코인 토큰 채굴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플랫폼 중 하나인, 아하(Aha) 전문 지식 Q&A 서비스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내가 궁금한 사항에 대한 문제 해소는 물론 내가 활동하는 만큼 보상해주는 서비스가 있다면 얼마나 좋습니까? 다른 의미로 아는 만큼 돈을 번다! 또는 궁금해서 질문만 등록해도 아하 토큰 채굴이 되는것입니다. 본격적으로 그 방법과 서비스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매일 출석 체크만 해도 아하토큰 채굴 가능

이외에도 다양한 활동(질문, 답변달기)점수에 따라서 비트코인 아하토큰 부여 

아하토큰 출석체크
아하토큰 서비스 소개


무료로 코인을 채굴 할 수 있다면 ?

현재 비트코인을 하고 계신가요 ? 그러면 보유 자산을 모두 투자하여 추가로 투자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상황인가요? 현재 대한민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코인에 한방을 꿈꾸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아하토큰 출석체크로 채굴
비트코인 채굴 방법

 

그래서 자산이 아니라 직접 비트코인 또는 토큰을 채굴하는 활동 또한 활발한 상황입니다. 한 사례로 암화화폐 코인 채굴을 위해서 최근 그래픽 카드에 가격이 요동면 품귀 현상이 발생하고,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대량에 그래픽카드 거래가 이루워지고 있습니다.

 

 

그래픽카드 대란, 채굴 전용카드로 막을 수 있을까

게임이나 콘텐츠 제작에 쓰여야 하는 고성능 그래픽카드가 암호화폐 채굴에 동원되면서 품귀 현상과 가격 상승을 부채질하고 있다. 여러 번 업그레이드를 미뤄야 했던 일반 소비자의...

zdnet.co.kr


아하토큰 서비스
암호 화폐

 

하지만 이 또한 그래픽카드 또는 장비를 구매하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해당 장비를 가동시키기 위해서는 전기세 또한 무시 할 수 없는상황입니다. 그래서 최근 국내외로 서비스 활동만 토큰을 채굴할수 있는 플랫폼이 점차 출시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아하(Aho) 서비스 이외에도 스팀(Steam) 과 같은 SNS 플랫폼이 활성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정보를 빠르게 습득하여 활용해서 내 지식과 시간을 금전으로 전환하는 활동함으로써 별도에 초기투자 비용 없이 암호화폐 비트코인을 구매할수 있는것입니다. 

  • 초기 투자 자본이 없는 서비스 활용(출석체크, 질문하기, 답변달기)으로 아하토큰 채굴 활동

 


Q. 아하토큰은 어떻게 획득 할 수 있나요 ? 

아하토큰 채굴 방법 소개
아하토큰 출석 체크 채굴 방법 소개

1. 질문, 답변 활동으로 참여도 점수를 누적합니다.

2. 누적된 참여도 점수를 이하토큰 채굴로 전환한다.

 

아하토큰 채굴
토큰 보유자산

 

아하서비스에 제공하는 예시를 통해서 다시 설명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아하토큰 일일 유통량 범위내에서 회원 활동 점수를 총압하여 1점당 이하토큰 보상량을 제공하는 방식입니다. 

아하토큰 암호화폐
채굴 방법 및 금액

다른 의미로 많은 활동하여 점수가 높더라도 일일 유통량 범위 내에서 신청해야하는점을 인지하셔야합니다. 이하 토큰 일일 유통량은 서비스 내부 사정으로 변동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아하토큰 채굴 또 다른 방법
아하토큰 획득 계산식


Q. 또 다른 토큰 획득 방법은 없나요?

아하 추천인코드 보상으로 통해서 이로운 서비스를 추천하고 해당 친구가 가입하면 본인에게 120AHT 토큰을 회득하는 방식입니다. 홍보 활동에 대한 보상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저도 포스팅하면 추천인 코드 공유드립니다. 

아하토큰 시,세
아하토큰 활동 점수

혹시 해당 포스팅을 확인하고 가입 의향이 있다면 아래 추천인 코드를 통해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가적으로 하단에 해당 방법에 대한 절차도 함께 공유드립니다.

나의 추천인 코드 : VZUPPF 

 

 

아하(Aha) | 전문 지식 검색은 아하!

지금 바로 아하에 가입하여 추천인 보상 120AHT(아하 토큰)를 받아보세요!

auth.a-ha.io

 

Step 1. 로그인 계정 설정 계정 관리 친구 초대 메뉴 진입

Step 2. 나의 추천인 코드를 클릭해서 복사합니다.

Step 3. 추천인 코드를 친구에게 공유해주세요.

Step 4. 친구가 가입후 로그인 계정 설정 계정 관리 친구 초대 페이지에서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두 분 모두에게 아하토큰을 드립니다!

 

아하토큰 시세는?

최근 아하토큰 시세는 37.90으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물론 해당 포스팅을 확인하는 시점 시장 변동에 따라서 상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하서비스를 통해서 해당 토큰을 구매하였다면, 98.43%라는 수익을 무료로 취득할 수 있는 기획가 되기도 합니다. 

 

그리고 장기적으로 투자하는 목적이라면  더욱이 서비스 활동으로 해당 비트코인 채굴하여 활용 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라고 판단됩니다.

아하토큰 시세


마무리

이상으로 무자본으로 아하토큰 출석 체크 부터 홈페이지 활동으로 토큰(코인)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초기에 무리하게 채굴을 위한 장비 구매 보다는 이런 플랫폼을 활용하여 내 궁금증도 전문가에서 답변받고, 암호화폐 채굴할 수 있는 좋은 서비스라고 판단하여 소개해드렸습니다. 

준비물은 휴대폰과 적극적으로 활동할 마음에 준비만 있으면 됩니다.

 

이번달 저도 30일 모두 출석 체크하여 아하토큰 채굴하여 업비트에 출금 신청할 계획입니다. 향후 해당 내용도 다시 포스팅하여 후기와 함께 정보 공유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