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 영업 시간 및 인터넷으로 AS 사전 접수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검색하거나, 믿을 수 있는 정비소를 찾아서 서비스를 받는게 참 쉽지 않는것 같습니다. 자동차에 대한 전문 지식도 부족하고 어디서 받아야 할지 고민입니다. 그래도 쌍용 자동차에서 운영하는 서비스 센터라면 믿을 수 있지 않을까? 그리고 쌍용자동차는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제일 잘 알겠지! 라는 생각으로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검색하면 다양한 연관 검색어가 나오네요. 그 중에서 쌍용자동차 정비사업소, 쌍용자동차 서비스센터 영업시간 등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연관 검색어가 노출되는것을 볼 수 있네요.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접수하고 관련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서 쌍용자동차 리멤버서비스 사이트를 방문하였습니다. 화면 UI가 약간 예전 사이트 느낌이 나기는 합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접수, 주요 정보를 획득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이 필수 이네요. 이제는 어떤 사이트를 방문 하더라도, 회원가입 하지 않고서 주요 서비스를 활용 할 수 없는것 같습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빠르게 회원가입을 하고 해당 아이디로 로그인을 해주시면 됩니다. 개인컴퓨터를 사용하신다면 "아이디저장" 하기를 해두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로그인하시면 "내차관리"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정비 받았던 이력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 지점 대리점을 등록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나 대리점은 등록하면 방문하거나 예약하는데 편할꺼라고 생각됩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정비 예약을 하기 위해서 "정비예약"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왼쪽에 정비예약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 정비예약 버튼을 클릭하시면 다음과 같이 사전에 등록한 제 차량 정보가 노출 됩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에서 정비할 부분을 선택하여서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저는 차량 주행할때 출발, 정비 할때 차량에서 소음이 발생해서 해당 부분은 점검요청받기 위해서 접수 하였습니다. 그리고 나서 어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 정비소에서 정비할지 선택해야합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 정비소 구분/지역를 선택하시면 정비를 희망하는 희망일자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선택하셨다면 "보기" 버튼을 클릭해서 해당 정비소의 약도 정보를 확인하고 사전에 길을 알고 있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당시에 약도 API 가 문제가 있어서 정보가 원활하게 노출 되지 않고 있네요.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 위치를 선택하고 "날짜선택"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렇게 예약가능한 날짜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예약이 상당히 많이 되어 있네요. 이렇게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찾는 사람이 많은가 싶네요.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에 따라서도 정비 시간이 상이하닌까 이 부분도 알아야 겠네요.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 영업시간 확인 후 예약을 접수하시면 됩니다. 저는 올해 마지막을 정비소에  가게 생겼네요.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 > 정비예약확인/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내가 예약한 정비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사전에 전화상담을 원하시면 번호를 알아야겠죠?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 전화 상담 번호:  080-500-5582 입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 영업 시간을 서비스 점마다 상이하기 때문에 방문하려는 곳에 대한 영업시간은 지점을 선택한 후 확인하셔야합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이렇게 지점하시고, 해당 홈페이지에 접소하셔서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 영업 시간을 확인하는게 제일 확실한 방법입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 강동정비사업소 운영시간

평일 : 08:30~17:30

토요일 : 08:30~12:30

전국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영업시간을 보기 위해서는? 네크워크 찾아보기를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확인하고 싶은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를 검색하시고 해당 대리점의 전화 번호, 사이트로 접속해서 확인해야합니다.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 하남에는 없네요. 뭔가 아쉽네요. 그래서 어쩔수 없이 강동구청 근처에 있는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는것도 있죠.

 쌍용자동차 서비스 센터 송파구에 1개 밖에 없네요. 확실히 기아, 현대에 비해서는 서비스 센터가 적은것 같기도 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